▲ 정가람. 제공ㅣ매니지먼트숲
▲ 정가람. 제공ㅣ매니지먼트숲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배우 정가람이 '사랑의 이해'를 지켜본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감사를 보냈다.

정가람은 JTBC 드라마 '사랑의 이해' 종영을 앞두고 서울 압구정동의 한 카페에서 스포티비뉴스와 인터뷰를 갖고 작품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정가람은 드라마를 시청한 주변인들의 반응에 대해 "제 역할이 욕도 많이 먹었다. 저는 너무 좋았다. '답답하다. 정 청경은 왜 그러냐', '상수랑 수영이는 왜 그러고, 수영이는 왜 도망치냐'라고 하더라. 오랜만에 복귀를 해서 좋은 것도 있다"고 웃음 지었다.

이어 "드라마긴 하지만 '재밌다'로만 끝나지 않고 고구마 먹는 것처럼 답답하지만 계속 보게 만든다. 결국 네 사람이 얽힌 관계가 어떻게 정리될지 너무 궁금해하더라. 결국엔 그 폭탄을 수영이가 먼저 터트렸지만 그 안에서 어떻게 정리될지 많이 궁금해하시니까. 이런 얘기를 듣는 게 너무 즐겁더라. 제가 안 좋은 말을 듣거나 해도 드라마에서 뭔가를 표현해서 그런 말을 듣는다는 생각이 드니까 오히려 감사하기도 했다"라고 뿌듯해 했다.

또한 시청자 반응에 대해 그는 "후기를 찾아보면 네 명의 마음을 적어둔 것도 있더라.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이 '넷 다 갈라져야 행복할 것 같다'는 것이다. 공감이 되더라. 뭔가 숨이 막히는 상황이 많았으니까, 그걸 해소하고 만나라는 반응이 좋았다"고 전했다.

9일 종영한 '사랑의 이해'는 각기 다른 이해(利害)를 가진 이들이 서로를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이해(理解) 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멜로드라마다. 정가람은 이번 작품에서 KCU은행 영포점 경비원이자 경찰공무원 수험생 정종현 역을 맡았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