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2 새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 최윤영, 이선호 스틸. 제공|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 KBS2 새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 최윤영, 이선호 스틸. 제공|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다희 기자] '비밀의 여자' 최윤영, 이선호가 가슴시린 짝사랑 스토리를 그려간다. 

오는 14일 첫 방송되는 KBS2 새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극본 이정대, 연출 신창석) 측은 2일 오세린(최윤영)과 서태양(이선호)의 반전 매력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비밀의 여자'는 시력을 잃고 '락트-인 증후군(의식이 있는 전신 마비)'에 빠지게 된 여자가 상속녀와 엮여, 자신을 둘러싼 진실을 밝히고 처절한 복수를 통해 사랑과 정의를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최윤영은 거칠 것 없는 성격이지만 짝사랑 상대인 서태양 앞에서는 누구보다 여린 오세린 역, 이선호는 정의로운 성격에 비상한 머리까지 뭐하나 빠지는 것 없는 엄친아의 정석 서태양 역을 맡았다.

이날 공개된 스틸 속 오세린의 반전 매력이 눈길을 끈다. 그녀는 서태양을 향해 애교 넘치는 표정을 지어 보이는가 하면 또 다른 사진에서는 살기 가득한 눈빛이다.

반면 서태양은 단정한 헤어스타일로 준수한 모습을 띠고 있다. 그는 오세린의 사랑스러운 애교에도 덤덤한 태도를 보이고 있어 서태양을 향한 오세린의 짝사랑 스파크가 튈 것을 짐작케 하는 상황. 

오세린과 서태양의 가슴 시린 짝사랑 관계가 추후 어떤 감정 변화를 맞이하게 될지 첫 방송 전부터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와 관련해 '비밀의 여자' 제작진은 "극 중 오세린과 서태양이 가족보다 더 두터운 사이를 그려갈 예정이니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을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비밀의 여자'는 '태풍의 신부' 후속으로 오는 14일 오후 7시 5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