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신영(왼쪽), 지호.  ⓒ곽혜미 기자, WM엔터테인먼트 제공
▲ 김신영(왼쪽), 지호. ⓒ곽혜미 기자, WM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방송인 김신영이 그룹 오마이걸 출신 지호와 열애설에 입을 열었다.

김신영은 20일 방송된 MBC 라디오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 "말 같지도 않은 말"이라고 오마이걸 지호와 열애설을 일축했다. 

최근 한 유튜버는 김신영, 지호가 3년째 같은 팔찌를 차고, 커플링까지 끼고 있다며 두 사람의 열애설을 주장했다. 또한 두 사람이 운동화, 옷 등 같은 아이템을 셀 수 없이 가지고 있고, 크리스마스를 함께 보내며 '루돌프 커플'이라는 말로 열애를 암시했다고 했다.

두 사람의 황당한 열애설이 일파만파 커지자 김신영은 결국 자신의 라디오 프로그램을 통해 직접 입을 열었다.

김신영은 "살다보면 제 이야기인데 저와 상관없는 이야기가 많아 그러려니 넘긴다. 앞길 창창한 동생인데 응원을 많이 해달라"라며 "중요한 건 (열애설이 사실이) 아니다. 웃음으로 넘기기엔 누군가는 상처받을지도 모른다"라고 했다.

두 사람이 같은 아이템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는 주장에 대해서는 "제 옷이다. 동생에게 빌려주면 안 되냐"라고 했고, 커플 팔찌에 대해서는 "2008년에 산 거다. 심지어 그 팔찌 (처음) 낀 건 '행님아' 때다. 그 팔찌 때문에 감독님에게 많이 혼났다"라고 했다.

김신영은 "솔직하게 얘기하고 싶었다. 무슨 대응 이런 것도 필요 없고"라며 "몇 년 전엔 심지어 비디오 파문이 있어서 그렇게 체력 없다고 했더니 이번엔 또 다른 파문으로"라고 어이없어했다. 

이어 "동생이랑 나들이 가겠냐. 이제 나들이도 못 가겠다"라며 "새로운 도전하는 동생(지호) 응원해주시길 바라고, 앞길 창창한 동생 상처받을까봐"라고 지호를 걱정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