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펜타곤 홍석 신원 후이 키노가 스타케이 '아이돌 쿠킹 클래스'로 요리에 도전한다. 제공|스타케이

[스포티비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펜타곤 홍석 신원 후이 키노의 요리실력이 공개된다. 

펜타곤 홍석 신원 후이 키노는 2일 공개되는 스타케이 '아이돌 쿠킹 클래스'를 통해 봉골레 파스타와 리소토 만들기에 나선다. 

홍석과 키노, 신원과 후이는 요리에 앞서 팀을 이뤄 요리 재료가 걸린 게임에 임한다. 홍석은 "밥 먹고 하는 게 케이팝 듣기"라며 일부분만 듣고도 노래 제목을 알아차리고, 신원은 온몸으로 감정을 표현한다. 키노와 후이는 볼과 볼 사이에 물건을 두고 촉감으로 무엇인지 맞춘다. 
 
획득한 요리 재료를 바탕으로 후이와 신원은 리소토를, 홍석과 키노는 봉골레 파스타를 만든다. 냄비를 태우는 등 아슬아슬한 요리가 이어진다.  

우여곡절 끝에 완성된 요리를 시식하는 시간도 가진다. 후이는 홍석과 키노표 봉골레 파스타에 "그저께 만든 것 같다"며 혹평하고, 키노는 후이와 신원의 리소토를 먹자마자 웃음을 터트려 호기심을 자아낸다. 

'아이돌 쿠킹 클래스'는 스타케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2일 오후 7시 공개된다. 

스포티비뉴스=박소현 기자 sohyunpark@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