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뷔 2주년을 맞아 한자리에 모인 워너원. ⓒ한희재 기자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워너원이 데뷔 2주년을 맞아 한자리에 모였다. 

워너원은 7일 늦은 밤 서울 모처에서 데뷔 2주년을 자축하는 모임을 가졌다. 이날 만남에는 군복무 중인 윤지성과 강다니엘을 제외한 9명이 참석했다. 

멤버들의 깜짝 회동은 워너원의 데뷔 2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것. 지난 1월 고척스카이돔 콘서트를 끝으로 각자의 소속사로 돌아가 활발하게 개인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들은 "워너원 데뷔일인 8월 7일에는 매해 만나자"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한자리에 뭉쳤다. 

워너원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함께 하는 모습으로 여전히 끈끈한 우정을 과시했다. 최근 중국에 머물며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두고 갈등을 벌였던 라이관린도 입국해 멤버들과 함께 했다. 황민현은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연습을 마치고 늦은 시간 합류했다. 

옹성우와 박지훈 역시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촬영으로 바쁜 가운데 참석했다. CIX로 활동중인 배진영 역시 MBC뮤직 '쇼챔피언' 무대를 마치고 멤버들을 만나러 왔고, 김재환, 하성운, 이대휘, 박우진 등 다른 멤버들 역시 각자 일정을 끝내고 워너원 회동에 참석했다. 

▲ 데뷔 2주년을 맞아 한자리에 모인 워너원. ⓒ곽혜미 기자

'센터' 강다니엘은 아쉽게 불참했다. 트와이스 지효와 열애 인정 등 자신을 둘러싼 이슈를 염려해 불참한 것으로 보인다. 리더 윤지성은 군복무 중이라 부득이 불참했다. 윤지성은 참석하지 못하는 아쉬움 대신 매니저에게 부탁해 이날 회식비를 낸 것으로 알려졌다. 

관계자에 따르면 멤버들의 바쁜 스케줄로 만남은 밤 10시께가 되어서야 이뤄졌지만, 그 어느 때보다 에너지가 넘쳤다는 후문. 멤버들은 늦은 밤 조용히 만나 함께 식사하고 대화를 나누면서 그간 쌓아둔 회포를 풀었다는 전언이다. 

워너원은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결성된 그룹으로, 약 1년 6개월간 활동하며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