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혜선-안재현이 결혼 3년 만에 파경 위기를 맞은 가운데, 구혜선이 안재현의 외도가 이혼 사유라고 주장했다. ⓒ한희재 기자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구혜선(35)이 안재현(32)과 이혼 사유에 대해 "외도"라고 주장했다. 

구혜선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혼 사유 정확히 말하면 안재현의 외도다"라고 글을 올렸다. 

4일 한 매체는 안재현의 휴대전화 포렌식 결과로 얻은 구혜선과 안재현의 대화 내용을 공개했다. 구혜선은 "포렌식 결과? 올해만 휴대전화 세 번 바꾼 사람"이라고 반박했다.

구혜선은 "이혼 사유 정확히 말하면 안재현의 외도"라며 "현재 촬영하는 드라마 여배우와 염문설이 너무도 많이 제 귀에 들려와서 저 역시 마음이 혼란스러워 그를 믿어야할지 말아야할지 입장이 왔다갔다 했을 뿐"이라고 주장했다.

이어 "저에게는 바쁘다며 문자도 전화도 제대로 안하는 사람이 항시 그 배우와 카톡을 주고 받으며 웃고있다는 이야기에 배신감이 들어 가슴이 찢어질듯 아팠다"며 "그래서 아직 제 감정을 정리할 시간이 필요할 뿐"이라고 안재현과 이혼할 수 없는 이유를 들었다.

다음은 구혜선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공식입장 전문이다. 

디스패치 포렌식 결과요? 올해만 핸드폰 세번 바꾼 사람입니다. 이혼 사유 정확히 말하면 안재현씨의 외도입니다. 현재 촬영하는 드라마 여배우와 염문설이 너무도 많이 제 귀에 들려와서 저 역시 마음이 혼란스러워 그를 믿어야할지 말아야할지 입장이 왔다갔다 했을 뿐이고요. 저에게는 바쁘다며 문자도 전화도 제대로 안하는 사람이 항시 그 배우와 카톡을 주고 받으며 웃고있다는 이야기에 배신감이 들어 가슴이 찢어질듯 아팠어요. 그래서 아직 제 감정을 정리할 시간이 필요할 뿐입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