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국. ⓒ곽혜미 기자
▲ 정국.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의 정국이 방탄소년단이 개별 활동에 집중하겠다는 발표한 뒤 해체설에 선을 그었다. 

정국은 15일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방탄소년단은 영원하다"라고 밝혔다. 

이날 정국은 팬들을 위해 라이브 방송으로 소통하며 자신의 솔직한 심경을 전했다. 

정국은 "아미들을 걱정을 많이 했는데 여러분들이 오히려 더 격려해주고 응원해주셔서 고맙다는 말씀을 드리려고 했다. 자고 일어났는데 방탄소년단 활동 중단, 해체한다고 난리가 나 있더라. 그래서 바로 잡아야 할 것 같았다"라고 라이브 방송을 켠 이유를 설명했다. 

그러면서 정국은 "저희는 아직 단체로 할 게 되게 많다. (영상은) 저희 계획을 말하는 편안한 자리였다. 개인 활동을 하는 거지 방탄소년단을 안 한다는 건 절대로 아니다"라며 "저희는 해체할 생각 없다. 아직 단체로 스케줄 할 거 많이 남았다. 그리고 앞으로도 계속 꾸준히 생길 예정"이라고 단언했다.

이어 "그런 부분에 대해서는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다. 한번은 짚어드리는 게 맞는 것 같다. 방탄소년단은 영원하다"라고 강조했다. 

정국은 최근 공식 유튜브 방탄TV를 통해 자작곡 '마이 유'를 발표한 바 있다.

이날 라이브 방송에서 '마이 유' 등 여러 곡을 깜짝 라이브로 소화한 그는 팬들을 향한 사랑을 담은 '마이 유'에 대해 "가사가 너무 안 나왔다. 드럼 레슨도 있었는데 그거 제껴가면서 쓰다가 도저히 안 나와서 씻었는데, 씻다가 막 머리 속에 지나가는 거다. 빨리 적어놔야 해서 후다닥 씻고 나와서 쓰고 그랬다"라고 에피소드를 전하기도 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