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축구선수 손흥민과 배우 전지현의 세기의 만남이 또 한 번 이뤄졌다.
20일 패션매거진 더블유 코리아 공식 SNS에는 "다시 한번 성사된 손흥민과 전지현의 기념비적인 만남"이라는 문구와 함께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에서 손흥민은 재킷에 바지까지 올 블랙 차림으로 행사장을 찾았고 전지현은 흰 셔츠에 패턴 바지를 매치한 센스있는 패션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두 사람의 대화 모습도 담겼다. 대화 내용이 잘 들리지는 않지만, 손흥민은 전지현의 얘기에 미소를 띠며 "아 정말요. 전해주세요"라는 말을 건네기도 했다.
영상 말미에는 탕웨이와 정유미가 유쾌한 인사를 나누는 모습 역시 담겼다.
한편, 손흥민과 전지현은 1년 전 이 시기에도 같은 패션 브랜드의 행사장을 찾아 세기의 만남을 성사시킨 바 있다. 당시 전지현은 손흥민에게 "사인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인사를 건넸고 손흥민은 "아니에요. 당연히 해드려야죠"라고 답하며 수줍게 입을 틀어막는 포즈를 취하기도 했다.
관련기사
- '내남결' 송하윤, 이이경 죽였다…박민영 운명 가져간 '인과응보'
- 김종민 '바보 연기설' 재점화…"여자랑 있으면 멀쩡하다"
- 박수홍 친형, '징역 2년'에 항소장…62억 횡령 재판 2심 간다
- 日성추행범 선처한 DJ소다, 일본 사진집 발간..헉소리 나네
- 르세라핌 허윤진, 속옷 그대로 노출한 '충격' 패션
- '파격 아이콘' 가비, 모두를 놀라게 한 전신 시스루
- 피프티 피프티 편파 의혹 '그알', 징계 받나…20일 방심위 첫 심의
- 거실에서 숨진 알몸 남편…4억5천만원 보험금 노린 아내 '마취제 살인'('용감한 형사들')
- 에이핑크 윤보미, 섹시 각선미 뽐내는 '하의실종'
- '연정훈♥' 한가인, 인형같은 둘째子 첫 공개…피는 못속여
- 유재석 "오픈런 안해…♥나경은이 가자면 간다" 사랑꾼 면모('나혼자 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