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그룹 블랙핑크 지수가 개인 레이블 '블리수' 설립을 알리며, 솔로 활동에 박차를 가했다.
21일 지수는 블리수 채널을 통해 "제가 블리수라는 이름과 함께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지수는 "앞으로 블리수와 함께 걸어갈 저의 모든 과정을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시면 감사하겠다"며 "언제나 팬 여러분들에게 다양한 행복을 선물하는 지수가 되겠다. 블랙핑크 그리고 저 지수도 많이 사랑해달라"고 전했다.
블리수는 지수의 친오빠가 대표로 있는 영유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오맘'이 설립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제니는 개인 레이블 '오드 아틀리에', 리사는 'LLOUD'를 설립한 바 있다. 이에 블랙핑크 네 명의 멤버 중 세 명이 개인 레이블을 설립한 후 활동을 이어간다. 로제 역시 홀로서기를 준비하고 있다.
앞서 블랙핑크는 YG엔터테인먼트와 그룹 활동에 관련된 재계약만 체결했으며, 개별 활동은 각자의 개인 레이블에서 이뤄진다.
다음은 지수 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지수입니다.
제가 BLISSOO라는 이름과 함께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BLISSOO와 함께 걸어갈 저의 모든 과정을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언제나 팬 여러분들에게 다양한 행복을 선물하는 지수가 되겠습니다.
블랙핑크 그리고 저 지수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 티모시·젠데이아, 유재석 만났다…초고속 접선 '유퀴즈' 현장 공개
- 의대 합격 ‘IQ 140 천재’→토막살인범…안현모 "효자 아들이 어쩌다"('스모킹건')
- "네가 준비되면 내 정자 기부할게"…이찬원, 역대급 관종 소개('한끗차이')
- 한혜진, 하이힐 없이 이 비율 이 각선미? '톱모델'의 위엄
- 르세라핌 허윤진, 지퍼 내리고 속옷 노출 '충격'
- 황정음, 해킹설 부른 남편사랑…♥이영돈에 공개 '애정표현'
- '내남결' 박민영♥나인우 결혼 골인…보아 사망→송하윤 감방 엔딩
- ♥김민희 어디 두고…홍상수, 4년 만에 홀로 베를린 레드카펫[종합]
- 그 아이돌이 애아빠?…비밀 결혼+출산설에 '발칵'
- 日성추행범 선처한 DJ소다, 일본 사진집 발간..헉소리 나네
- 거실에서 숨진 알몸 남편…4억5천만원 보험금 노린 아내 '마취제 살인'('용감한 형사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