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용인, 곽혜미 기자] 대한주니어골프협회(JGAK)가 주관한 제 26회 경희대학교 총장배 전국 중·고등학생 골프대회가 19일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골드CC에서 열렸다.
고등부 남자부문 2위를 기록한 신흥고 김민성이 경희대 홍충선 부총장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경희대 총장배 골프대회는 골프 꿈나무에게는 권위있는 대회다. 올해로 26회를 맞이했고, 유구한 역사를 자랑하고 있으며 성적 우수자에게는 경희대 골프산업학과 수시 전형 지원 특전이 주어진다.
이번 대회 역시 대한주니어골프협회(JGAK)가 주관사로 선정되어 대회의 질을 높였다.
JGAK는 최고 수준의 남녀 프로골퍼를 육성하고, 초중고 골퍼가 공정하게 경쟁하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만든 비영리 단체다.
관련기사
- '김종국 결혼'에 윤은혜 근황 '관심'…러브라인 망상 여전한 'X맨' 팬들
- 고현정 맞아? 금발에 스모키→보디슈트에 시스루…파격 그 자체
- '49세' 김종국, 직접 결혼 발표 "반쪽 만들었다, 많이 늦었지만 가는 게 다행"[전문]
- '출산 임박' 이하늬, 만삭으로 공식석상...위풍당당
- 윤민수, 이혼 후에도 전처와 같이 산다…"서류 정리 2달 전에"('미우새')
- '처가 단절' 이승기, 백화점 쇼핑하는 근황 공개
- 빌 게이츠, 유재석 만난다…'유퀴즈' 전격 출연 결정[공식]
- 유승준, 계속된 입국 거부에 "너넨 약속 다 지키고 사냐? 네가 뭔데 날 판단"
- "예식장 취소하면 돼" 에일리, ♥최시훈과 혼전동거 고백…"집은 공동명의"
- '47세에도 갓벽' 하지원, 세월 거스른 미모에 "미쳤다! 너무 예뻐!"
- 패왕색 맞네...현아, 파격 누드 셀프 공개 '헉 소리 나네'
- 구혜선, 전남편 안재현에 "비겁해…조롱할 권리 無" 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