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 예능프로그램 '우리들의 차차차' 트루디, 이대은 부부. 출처| tvN
▲ tvN 예능프로그램 '우리들의 차차차' 트루디, 이대은 부부. 출처| tvN

[스포티비뉴스=장다희 기자] '우리들의 차차차' 트루디가 전 야구선수이자 남편 이대은과 신혼에 대해 "거의 노예 생활"이라고 밝혔다.  

15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우리들의 차차차'에서는 트루디, 이대은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트루디와 이대은은 한 집에 있으면서도 영상 통화를 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두 사람은 신혼 8개월차에 각방을 쓰고 있다고 밝혀 모두를 의아하게 만들었다.

결혼 8개월 만의 각방 생활에 이대은은 "트루디가 안방 침대가 불편해서 허리가 아프다고 하더라"고 설명했다. 스튜디오에 있던 MC들은 "신혼 8개월 차에 각방을?", "너무 빠르다"며 당황한 모습이 역력했다.

트루디가 아침 식사 준비를 하는 동안 이대은은 컴퓨터가 있는 방으로 들어가 게임을 즐겼다. 이에 트루디는 "오빠는 항상 그렇다. 눈을 뜨면 바로 컴퓨터 방으로 들어간다"며 "하루에 10시간 이상씩 한다"라고 토로했다. 이대은이 게임을 하는 동안 트루디는 아침 식사를 준비했다. 이대은은 15분 만에 식사를 마치고 곧장 컴퓨터방으로 향했다. 

▲ tvN 예능프로그램 '우리들의 차차차' 트루디, 이대은 부부. 출처| tvN
▲ tvN 예능프로그램 '우리들의 차차차' 트루디, 이대은 부부. 출처| tvN

또한 이들 부부는 2주 뒤 이사를 앞두고 있다. 트루디는 "전적으로 준비를 100% 제가 다 하고 있다. 벽지, 도배, 리모델링 업체 선정, 에어컨 등 모든 것들을 제가 다 하고 있다"며 "예전보다 많이 지친 것 같다. 체력적으로도 심적으로도. 이대로는 내 결혼 생활이 순탄하지 않겠구나 싶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트루디는 "거의 노예가 된 것 같은 느낌도 든다. 결혼 전에는 어느 정도 예상하고 있었지만 이 정도까지 인지는 몰랐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이대은은 "너무 힘들어서 도와달라고 하면 도와줄 거다. 근데 그 정도로 나한테 표현하지 않았다. 이렇게 속으로 갖고 있다가 남들한테 얘기할 때는 과장인지, 진심인지 아닌지는 모르겠는데 그렇게 얘기를 하니까 '그렇게 불만인건가?' 싶다"라고 말했다. 

방송 말미, 두 사람은 진지하게 대화를 나눴다. 트루디는 "솔직히 요즘은 오빠보다 내가 일이 더 많지 않나. (일 끝나고) 집에 들어오면 숨이 턱 막힌다. 갑자기 화도 나고, 눈물도 나고 그런다. '이런 결혼 생활이 맞나?'라는 생각도 든다"라고 속마음을 고백했다. 이대은은 "트루디 얘기를 듣고, 이제는 뭔가 같이 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했다"라며 촉촉해진 눈가를 보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