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가수 세븐과 배우 이다해가 결혼 1주년을 맞아 지인들과 럭셔리한 파티를 즐겼다.
6일 이다혜는 "해븐의 결혼1주년+연애9주년+(아직도 안 끝난) 생일 파티를 한 번에! 즐거웠어요! 다들 축하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럭셔리한 루프탑에서 흰색 옷을 맞춰 입은 이다해와 세븐 부부가 파티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두 사람은 노래에 맞춰 신나게 몸을 흔들다 입을 맞춰 달콤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어진 사진에는 함께 파티를 즐기고 있는 지인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지인들 역시 모두 흰색 드레스 코드를 맞춰 입은 채 맛있는 음식과 샴페인을 즐기고 있다.
같은 날 세븐 역시 “헤븐”이라는 글과 함께 ‘1st wedding anniversary’라며 결혼기념일을 맞이한 근황을 공개했다. 세븐은 브라운아이즈의 ‘벌써 1년’을 선곡해 배경 음악으로 넣기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다해와 세븐은 지난해 5월 6일 8년 열애 끝에 가수 세븐과 웨딩마치를 울렸다. 결혼 후 두 사람은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결혼 과정을 공개하기도 했으며, 이다해는 최근 MBC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세빈과 비밀 연애 중 해프닝을 언급하기도 했다.
관련기사
-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선우은숙 친언니, 성추행 피해자 조사 '논란 ing'[종합]
- '경영권 탈취' 그 너머…하이브vs민희진, 9가지 쟁점 총정리[이슈S]
- 장재현 감독 "'파묘2' No…차기작은 뱀파이어물"[이슈S]
- 서예지, '가스라이팅 논란' 딛고 복귀 신호탄…밝은 미소 눈길
- '이렇게 글래머였어?' 트와이스 지효, 볼륨감 넘치는 화이트 베스트 패션
- 인기 아역 배우, 부부 시신 훼손 사건 용의자였다 '충격'
- [단독]'결혼' 조세호, '좀비버스2' 합류…'새신랑'의 예능 열일
- 다비치 이해리, 트임 스커트로 뽐낸 섹시 각선미
- '눈에서 꿀 떨어지네' 한가인♥연정훈, 19년 차 부부 맞아? 신혼 같은 달콤한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