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그룹 블랙핑크 로제가 또 한번 브루노 마스와 뭉쳤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21일 "22일 오후 2시(한국 기준) 발표되는 로제의 두 번째 선공개 싱글 '넘버 원 걸'에 팝스타 브루노 마스가 프로듀서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로제와 브루노 마스는 지난 10월 18일 공개된 로제의 첫 번째 선공개 싱글 '아파트'에 이어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추게 됐다.
'넘버 원 걸'은 '아파트'와 마찬가지로 오는 12월 6일 로제의 정식 컴백을 앞두고 발매되는 선공개 싱글로, 첫 번째 정규 앨범 '로지'에도 수록된다. '로지'는 총 12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로제는 이번 앨범에서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해 여러 장르를 아우르는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로제가 팬들을 생각하며 쓴 이번 신곡 '넘버 원 걸'은 자신의 실제 경험을 녹여내기도 한 곡으로, 보다 진솔한 로제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특히 '아파트'에서 로제와의 듀엣 가창으로 완벽한 보컬 합을 보여준 브루노마스가 프로듀싱에 참여, 다시 한번 지원사격에 나서며 더욱 풍성한 음악이 탄생했다고 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10월 18일 발표한 로제의 선공개 싱글 '아파트'는 전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키며 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로제와 브루노 마스는 22일 일본 오사카 쿄세라 돔에서 개최되는 '2024 마마 어워즈'에 퍼포머로 출연해 전 세계 최초로 '아파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 "예쁜 공주 태어났다" 송중기♥케이트, 로마에서 둘째 딸 출산
- 티아라 지연·황재균, 이혼 완료…변호사만 출석해 '조정 성립'
- [단독]박현호♥은가은, 내년 4월 결혼…5살 연상연하 트로트 부부 탄생
- "이게 뭐죠?" 이소라, 前연인 신동엽도 데려왔는데 배신당했나
- 유병재, 연하 인플루언서와 열애설...미모 美쳤다
- 유아인 측 "재판 중 부친상, 평생 죄책감…이보다 큰 벌 어딨나" 선처 호소
- '음주 뺑소니' 김호중, 2년6개월 징역형 불복 '즉시 항소'
- 최현욱, 노출 사진 게시→삭제 해프닝…"별도 입장 없다"[공식]
- 女BJ에 8억 갈취당한 김준수 "5년 동안 괴롭혀서 못 참겠더라…난 당당해"
- 권유리, 7kg 늘린 비주얼이 이 정도 "겨울철 액션, 기초체력 위해"('이한신')
- [단독]김병만, 전처 폭행 혐의로 검찰 송치…전처 "거짓말 그만하길"
- 소녀시대 태연, 시선 사로잡는 망사 스타킹
- 이승기, 처가 논란에 선 긋기 "와이프와 독립된 가정, 엄연히 처가의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