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BDC 출신 윤정환이 새 싱글을 발표했다.
윤정환은 22일 정오 새 싱글 '내일은 지금보단 나을 테니까'를 발매했다.
윤정환은 그룹 해체 후 약 1년 만에 루벤(LUVEN)이라는 새로운 활동명으로 솔로로 데뷔, 싱어송라이터로서 첫 발을 내디뎠다. 지난 앨범 활동 이후 일본, 대만 등 해외 팬들과도 활발히 교류하며 싱어송라이터로 가능성을 입증해왔다.
그는 모든 음악 작업을 스스로 완성하는 셀프 프로듀싱의 정석을 입증했다. 작사,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과 제작까지 전 과정을 직접 주도하며 싱어송라이터로 공격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내일은 지금보단 나을 테니까'는 전작과는 달리 발라드 장르로, 윤정환이 새롭게 도전한 곡이다. 이 곡은 겉으로는 밝고 괜찮아 보이려 애쓰지만, 사실은 지친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한 가사로 깊은 울림을 준다. 화려한 거리 속에서 웃고 있는 사람들을 보며 느꼈던 감정을 섬세하게 담아냈다는 설명이다.
그는 "내일은 지금보단 나을 테니까'는 위로나 걱정보다는 공감에 더 초점을 맞춘 곡"이라고 소개하며 "불안과 고민을 혼자 속에 쌓아두기보다는, 함께 나누고 공감하는 의미를 전하고 싶었다. 이 곡이 많은 분들에게 작은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 "예쁜 공주 태어났다" 송중기♥케이트, 로마에서 둘째 딸 출산
- 티아라 지연·황재균, 이혼 완료…변호사만 출석해 '조정 성립'
- [단독]박현호♥은가은, 내년 4월 결혼…5살 연상연하 트로트 부부 탄생
- "이게 뭐죠?" 이소라, 前연인 신동엽도 데려왔는데 배신당했나
- 유병재, 연하 인플루언서와 열애설...미모 美쳤다
- 유아인 측 "재판 중 부친상, 평생 죄책감…이보다 큰 벌 어딨나" 선처 호소
- '음주 뺑소니' 김호중, 2년6개월 징역형 불복 '즉시 항소'
- 최현욱, 노출 사진 게시→삭제 해프닝…"별도 입장 없다"[공식]
- 女BJ에 8억 갈취당한 김준수 "5년 동안 괴롭혀서 못 참겠더라…난 당당해"
- 권유리, 7kg 늘린 비주얼이 이 정도 "겨울철 액션, 기초체력 위해"('이한신')
- [단독]김병만, 전처 폭행 혐의로 검찰 송치…전처 "거짓말 그만하길"
- 소녀시대 태연, 시선 사로잡는 망사 스타킹
- 이승기, 처가 논란에 선 긋기 "와이프와 독립된 가정, 엄연히 처가의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