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송일국네 삼둥이가 엄태웅의 사진전에 방문해 근황을 공개했다.
윤혜진은 10일 자신의 유튜브에 '엄태웅의 날 (feat. 엄정화 김호영 대한 민국 만세)'라는 영상을 게재하고 엄태웅의 사진전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엄태웅의 사진전 개최를 맞아 뮤지컬 배우 김호영, 엄태웅의 누나인 엄정화, 송일국 부부와 세 쌍둥이 대한 민국 만세의 방문 모습이 담겼다.
특히 삼둥이의 등장에 윤혜진은 딸 지온이와 사진을 찍게 하며 "오빠들이랑 사진 찍었다. '슈퍼맨' 애들이 이렇게 됐다"며 즐거워 했다. 키 180cm가 됐다는 사실에 대한 놀라움이 이어진 가운데 엄정화는 "너네 만화같다. 얼굴이 너무 조그마해"라고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삼둥이 못잖게 늘씬한 지온 양의 모습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엄태웅 윤혜진은 2013년 결혼해 딸 지온 양을 뒀다. 이들은 KBS2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당시 함께 출연하던 송일국 가족과 인연을 맺은 바 있다.
관련기사
- '프리 선언' 김대호, 짧고 굵은 활동 예고 "10년 안에 빠른 은퇴"('추라이')
- 유연석, 70억 세금추징→30억대로 줄었다…"완납, 법적 절차 준비 중"
- SM 떠난 써니, '삼촌' 이수만 손잡았다…"유영진 지도하에 프로듀싱 훈련"
- 김민희 엄마됐다…'불륜' 9년만에 홍상수 혼외자 득남[종합]
- [단독]박나래 '55억집' 도난 피해, 내부 소행이었나…"외부 침입 흔적 無"
- 전현무 "보아와 취중 라이브 경솔…박나래 불쾌한 상황 이해해줘"[전문]
- 보아, 전현무와 취중 라방에 사과…"박나래 너그러이 이해, 실망 드려 죄송"[전문]
- 박한별, 남편 '버닝썬 사태' 딛고 일어났다…'카르마'로 6년만 스크린 복귀
- 제니, 눈 둘 곳 없는 상체 노출 파격 화보
- '불륜 사죄' 히로스에 료코, 이번엔 간호사 폭행했나…현행범 체포설
- 김지민, 뜻밖의 파혼 언급…양수경 모녀 사연에 "나 결혼 안 할래"('조선의사랑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