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배선영 기자] 방송민 이상민(52)이 깜짝 결혼을 한 가운데, 그동안 연애와 결혼 임박 사실을 비밀로 했던 이유를 밝혔다.
13일 방송된 SBS '돌싱포맨'에서는 결혼을 선언하는 이상민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상민은 "내가 조심스러웠다. 그동안 많이 방송에서 이야기를 하면 항상 잘 안됐다. 이 번에는 운명처럼 만나게 됐고 내가 너무 만나고 싶었던 이상형이었다. 그러다보니 내 입방정 때문에 잘못되기 싫었다. 장모님 되실 분과 모든 분들이 다 허락한 이후 말하는 것이다. 다행인 건 장모님이 방송으로 나를 많이 보고 성실하게 사는 모습을 봐서 좋게 이야기 해주셨다"라고 전했다.
또 이상민은 "결혼식은 안 하기로 했다. 작년에 알게 된 친구인데 올해 1월에 내가 힘들었다. 그런데 성격이 완전 T다. 명쾌하게 해답을 줬다. 애칭을 똑띠라고 부른다. 너무 똑똑하다. 모든 걸 다 해결해준다. 나를 품을 수 있는 유일한 산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상민은 지난 달 30일 서울 강남구청에서 혼인신고를 마치고 법적으로 유부남이 됐다.
아내는 10살 연하 비연예인으로 알려졌다. 올해 사업 관련 미팅에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빠른 시간 내 연인이 됐고, 짧은 교제 기간에도 서로에 대한 사랑과 믿음으로 결혼까지 직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관련기사
- [단독]윤상화, 건강문제로 '헤다 가블러' 하차…"응급수술 후 회복중"
- 이상민 아내 "돈 없는 남편? 내가 많아서 괜찮아"…애정 폭발('돌싱포맨')
- 오광록, 子와 7년만에 재회했지만…아들 "있느니만 못해" 고백에 '충격'('아빠하고 나하고')
- 브라이언, 평택 300평 단독주택 속사정…"6개월 째 공사중단" 고백('홈즈')
- 한혜진 "사별한 남편, 사기 당하고 건강악화…엄마 생각하며 버텼다"(4인용식탁)
- '하이파이브' 감독 "유아인 사건, 없었으면 좋았을 일…편집 거의 안 했다"
- "강수지 닮았다" 이상민, 10살 연하 신부 공개…"천사같은 사람"(미우새)
- 남보라 결혼식 내부사진 공개..손흥민 닮은 남편→축가 난입
- '15년 칩거' 원빈도 발끈…가세연 김수현 기자회견 그 후, 줄소송 예고[이슈S]
- 사무엘 "父 사망 후 음악도 포기…'이렇게 무너지면 좋아하실까' 다시 일어나"[인터뷰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