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시영. 출처| 이시영 인스타그램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이시영이 '부캐'로 완벽 변신했다.

이시영은 6일 자신의 SNS를 통해 "가정사로 인해 여러분들께 부담을 드리고 싶지는 않았다"라고 긴 글을 썼다.

이시영은 "데뷔하고 나서 처음으로 이렇게 글을 올려본다. 저는 9남매 중 첫째로 지금까지 동생들과 치열하게 지내왔다. 모든 형제들이 그러하듯, 그 중에는 말 잘 듣는 동생도 있고 해외에 나가 있는 동생도 있고 제멋대로 사는 동생도 있고 인생 막 사는 동생도, 또 연락도 안 되는 동생들도 있다"고 아홉 남매 중 첫째라는 '부캐' 콘셉트에 몰입했다.

이어 "무소식이 희소식이라 믿으며 서로에게 부담 주지 말자고 지금껏 지내왔는데. 등산가인 제 남동생 시일이가 이번에 유튜브 채널도 개설하고 인스타 계정도 만들었다며, 네가 누나가 맞다면 전폭적인 홍보를 해달라. 또한 네가 인간이라면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동생을 도와달라며 막무가내 떼를 쓴다"라고 자신이 '부캐' 이시일로 변신한 영상을 적극 홍보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이시영은 턱수염 분장을 하고 동생 이시일로 변신, 암벽을 오르고 있다. 바위에서 달래를 뜯은 후 야성미 넘치게 달래를 입에 넣는 이시영의 모습은 웃음을 자아낸다.

팬들 뿐만 아니라 연예계 동료 역시 이시영의 '부캐 놀이'에 푹 빠진 모습이다. 고우리는 "악, 달래"라고 웃음을 터뜨렸고, 서효림 역시 "이상하다. 언니가 9남매가 아닌 줄로 아는데 하다가 마지막에 진짜 빵 터짐"이라고 댓글을 달았다.

이시영은 넷플릭스 '스위트홈'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 중이다. 2017년 외식사업가와 결혼해 아들 하나를 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