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한 주간 연예계에서 들려온 새로운 소식. 반가운 소식들을 모았습니다.
★ 박해수 결혼 발표
배우 박해수가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한 여섯 살 연하 일반인 여성과 2019년 1월 14일 결혼한다고 합니다. 결혼식은 양가 부모와 친지, 가까운 지인들을 초대해 외부 비공개로 진행되고, 박해수의 오랜 친구인 배우 임기섭이 사회를 맡는다고 하네요.
★ 구재이 결혼 발표
배우 구재이가 오는 30일 결혼합니다. 예비 신랑은 다섯 살 연상의 프랑스 대학 교수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약 1년의 교제 끝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됐습니다. 소속사는 “한 가정을 이룬 만큼 한층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올 구재이의 앞날에 따뜻한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 이완♥이보미 열애
배우 이완과 이보미가 사랑에 빠졌습니다. 두 사람은 모두 종교가 천주교로, 올 초 신부님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진지하게 교제 하고 있지만 아직 결혼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은 없다고 하네요.
★ 허민♥정인욱 결혼
개그우먼 허민과 야구선수 정인욱이 1일 결혼합니다. 두 사람의 결혼은 득녀 후 1년 만이라 더욱 특별한데요.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여 열애 끝에 결혼을 결정한 두 사람은 당초 프로야구 시즌이 끝나면 결혼식을 올리려 했습니다. 하지만 2세 소식을 접하고 결혼식을 미뤘고, 지난해 12월7일 딸을 얻었습니다. 허민은 "선물 같은 아인이가 찾아와 조금 늦은 결혼식이지만 그래서 더 특별한 결혼식이 될 것 같다"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wyj@spotvnews.co.kr
관련기사
- '나 혼자 산다' 정해인, 무지개 라이브 입성…박나래와 '찰떡 케미'
- 비 측 "협박 없었다, 명백한 명예훼손…필요할 경우 녹취록 공개"
- '남자친구', 2회 만에 10% 돌파…지상파 압도
- '해투4' 강한나-설인아-신예은, 3色 예능 원석 발견
- [차트S] 마마무, 늦가을 감성 저격…'윈드 플라워' 최상위권 안착
-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오늘(1일) 첫 방송…관전포인트 공개
- 강다니엘 "지코처럼 '아는형님' 1회 1출연 하고 싶다"
- 라붐, 타이틀곡은 '불을 켜'…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
- 레드벨벳, '알비비' 매력 통했다…글로벌 차트 점령
- 주상욱X이민정 '운명과 분노', 정통 멜로가 줄 짜릿한 감정
- [2018 MMA] 방탄소년단, 7관왕…아이콘-워너원 3관왕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