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배우 강한나, 설인아, 신예은이라는 예능 원석이 발견됐다.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세 사람은 털털한 입담부터 엉뚱하고 발랄한 매력으로 목요일 밤을 물들였다.
지난 29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4'는 '예쁜 우리 새끼'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강한나, 설인아, 신예은이 출연했다. 스페셜 MC로는 마마무 화사가 함께했다.
강한나는 솔직하고 대담한 입담을 뽐냈다. 유일한 이상형으로 유재석을 꼽으면서 모두를 놀라게 한 강한나는 2013년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선보였던 파격적인 드레스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강한나는 "당시에는 멋있어서 입었다. 옷에 맞춰 애티튜드를 취했는데 지금 와서 보니 느낌이 세다. 흑역사인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설인아는 털털한 매력을 보여줬다. 과거 허영지와 다이어트를 했던 일화를 밝힌 설인아는 "연습생 시절 내가 식욕이 제일 많았다. 특별 관리 대상이었던 허영지와 양재천을 뛰는 미션을 받았는데, 허영지가 뛰다가 주머니에서 초밥을 꺼냈다"고 말했다.
웹드라마 ‘에이틴’을 통해 떠오른 배우 신예은은 "학원에서 장난을 치다 뒤로 넘어져 기절했는데, 뇌진탕이었다. 그런데 만두를 먹고 나았다"며 엉뚱한 매력을 보였다. 독특한 토크 전개로 웃음을 선물한 신예은은 "춤을 정말 못 춘다"면서 블랙핑크와 트와이스의 댄스를 준비해 신선한 매력을 뽐냈다.
강한나, 설인아, 신예은이 출연한 이날 '해피투게더4'는 전국가구 기준 시청률 3.4%(닐슨코리아)를 기록했다.
wyj@spotvnews.co.kr
관련기사
- [차트S] 마마무, 늦가을 감성 저격…'윈드 플라워' 최상위권 안착
- [이슈S] 정일우, 오늘(30일) 소집해제…차기작은 '해치'
- [이슈S] 박해수, 6세 연하 일반인과 내년 1월14일 결혼
- 이달의 소녀, 모바일 게임 광고 접수…차세대 '광고퀸'
- 마동석, 부친 사기 논란에 "모두 지급 완료…끝까지 책임질 것"
- '일뜨청', 심상치 않은 힐링 드라마…'입덕 포인트' 공개
- 벤, 타이틀곡은 '180도'…'열애중' 잇는 이별 감성
- 샤이니 키, '센 척 안 해' 무대 첫 공개…고퀄리티 퍼포먼스 기대
- [신곡읽기] 레드벨벳의 온도 차이…다시 시크해진 '알비비'
- '나 혼자 산다' 정해인, 무지개 라이브 입성…박나래와 '찰떡 케미'
- [위클리★DOWN] 연예계에 몰아친 '빚투'
- [위클리★UP] 박해수 결혼 발표-이완♥이보미 열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