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고봉준 기자] (주)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가 전개하는 글로벌 골프 토털 브랜드 스릭슨이 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프로골퍼 노승열과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노승열은 만 13세 때 최연소 골프 국가대표로 발탁된 것을 시작으로 2008년 아시안 투어(미디어차이나 클래식), 2010년 유러피언 투어(메이뱅크 말레이시아), 2014년 PGA 투어(취리히 클래식)에서 우승컵을 들어 올리며 한국 남자 골프의 명맥을 잇는 스타 플레이어로 활약하고 있다. 또, 2018년 군 입대 후 2020년 PGA 투어로 복귀하며 부활을 준비 중이다.

노승열은 “브룩스 켑카, 마쓰야마 히데키, 셰인 로리 등 세계 최고의 프로들과 함께 팀 스릭슨의 멤버가 되어 매우 기쁘다. 스릭슨의 모든 클럽과 볼의 퍼포먼스에 만족하고 있으며, 스릭슨 클럽과 볼을 사용해 PGA 투어 우승을 차지하는 선수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2022년 PGA 투어를 스릭슨 클럽과 볼로 준비하면서 샷감을 점검한 노승열은 21일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열리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에서 스릭슨 ZX5 드라이버, ZX7 아이언, Z-STAR 볼, 그리고 클리브랜드 웨지 RTX ZipCore를 사용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