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배우 채림이 전남편 가오쯔치와 재회했다.
채림은 7일 전남편 가오쯔치와 아들이 놀이공원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사진,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채림은 "내가 살면서 너를 위한 일만큼 노력한 것이 있었던가. 나의 귀중한 보물, 너를 위해. 뭣이 중헌디"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에서 채림의 아들과 가오쯔치는 연신 환한 웃음을 지으며 행복해하는 모습이다.
채림은 이혼 후 전남편과 만남을 가진 데 대해 세간의 추측을 우려한 듯 "다른 오해는 하지 마시길"이라며 아들을 위한 만남일 뿐이라며 다른 가능성을 일축했다.
1994년 미스 해태로 데뷔한 채림은 여러 드라마를 통해 인기를 모으며 중국에서도 활발히 활동했다. 그는 CCTV 드라마 '이씨가문'을 통해 만난 2살 연하 중국 배우 가오쯔치와 연인으로 발전, 2014년 재혼해 2017년 아들을 얻었으나 2020년 12월 이혼했다.
이혼 후 귀국해 홀로 아들을 키우고 있는 채림은 2021년 JTBC 예능프로그램 '내가 키운다'를 통해 싱글맘의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채림의 전 남편 가오쯔치 또한 이혼 이후에도 아들의 생일을 공개적으로 축하하는 등 아빠로서 아들을 향한 애정을 과시해 왔다.
관련기사
- 마동석♥예정화, 진짜 부부 된다…5월 비공개 결혼식[공식입장]
- [단독]유영재 "극한고통 반성" 각서에도…선우은숙 2번째 이혼(종합)
- 이상민, 69억 빚 드디어 청산했다…채권자와 마지막 인사에 '울컥'('미우새')
- 르세라핌 카즈하, 초미니 원피스로 뽐내는 섹시 각선미
- '투명한 예쁨' 수지, 독보적 첫사랑 비주얼
- 'SNL' 신동엽 "이소라 출연 허락한 ♥아내에 감사"→이소라 "신동엽 존경해"
- '前연인' 류준열·혜리, 불편한 한솥밥? "처음부터 독립"
- 명세빈 결혼 사칭범, "짝사랑 이뤄" 청첩장까지 만들었다('궁금한 이야기 Y')
- 랄랄 "'11살 연상♥' 남편, 이동욱 닮은꼴…사진 한장에 이별 통보"('동상이몽2')
- "멍들고 파였다" 아이비, 조갑박리증 고백 '끔찍'
- 강경준, 상간남 소송으로 결국 법정 서나…조정 합의 실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