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르세라핌 일본에서 첫 팬미팅을 개최한다.
르세라핌은 8일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 채널을 통해 '르세라핌 팬미팅 피어나다 2024 S/S-저팬'(LE SSERAFIM FAN MEETING FEARNADA 2024 S/S - JAPAN) 개최를 알렸다. 이번 팬미팅은 효고(6월 29~30일), 아이치(7월 6~7일), 가나가와(7월 13~15일), 후쿠오카(7월 30~31일) 4개 지역에서 총 9회 열린다.
이번 행사는 르세라핌이 데뷔 후 처음으로 일본에서 개최하는 팬미팅이라 현지에서 벌써부터 반응이 뜨겁다. 르세라핌은 지난해 일본 투어로 6만 관객을 동원해 현지에서 돌풍에 가까운 인기를 얻고 있다.
이들은 앨범을 낼 때마다 일본 내 판매량을 끌어올리는 ‘계단식 성장’을 보였고, K팝 걸그룹의 현지 최초, 최단, 최고 기록을 보유 중이다. 지난 2월 발매된 세번째 미니앨범 ‘이지’는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 집계 기준으로 일본 초동(발매일 기준 일주일간 음반 판매량) 팀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기도 했다.
르세라핌은 일본 팬미팅에 앞서 5월 11~12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팬미팅 ‘피어나다 2024 S/S’를 열고 피어나(팬덤명)와 만난다. 이 공연은 양일간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도 공개된다.
한편, 르세라핌은 오는 13일(이하 현지시간)과 20일 미국 최대 규모 음악 페스티벌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에 출연한다. 르세라핌은 역대 한국 가수 중 데뷔 후 최단기간에 이 페스티벌에서 단독 공연을 펼치는 아티스트가 됐다.
관련기사
- [단독]티아라 아름, BJ 됐다 "도박+사기꾼 아냐…아이들 보호시설이 데려가"
- 마동석♥예정화, 진짜 부부 된다…5월 비공개 결혼식[공식입장]
- [단독]유영재 "극한고통 반성" 각서에도…선우은숙 2번째 이혼(종합)
- 르세라핌 카즈하, 초미니 원피스로 뽐내는 섹시 각선미
- '투명한 예쁨' 수지, 독보적 첫사랑 비주얼
- 이상민, 69억 빚 드디어 청산했다…채권자와 마지막 인사에 '울컥'('미우새')
- 'SNL' 신동엽 "이소라 출연 허락한 ♥아내에 감사"→이소라 "신동엽 존경해"
- '前연인' 류준열·혜리, 불편한 한솥밥? "처음부터 독립"
- 명세빈 결혼 사칭범, "짝사랑 이뤄" 청첩장까지 만들었다('궁금한 이야기 Y')
- 랄랄 "'11살 연상♥' 남편, 이동욱 닮은꼴…사진 한장에 이별 통보"('동상이몽2')
- "멍들고 파였다" 아이비, 조갑박리증 고백 '끔찍'
- 강경준, 상간남 소송으로 결국 법정 서나…조정 합의 실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