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2AM 조권이 방송 최초로 애절한 연애사를 고백한다.
조권은 16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VS'에서 "한 사람을 오래 만났다"라고 과거 연애사를 밝힌다.
이날 오랜만에 예능에 출연한 조권은 "김호영에게 밀리지 않냐"는 전현무의 말에 "내가 어딜 밀리냐"고 분개하는 것에 이어, "호영이 형은 입을 잘 털고, 나는 몸을 잘 턴다"라며 오프닝부터 ‘깝권표’ 몸 털기 춤을 선보인다.
또한 조권은 얼마 전 신년운세를 점치며 들었던 기막힌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올해 목표는 건물주가 되는 것"이라고 언급한다.
특히 조권은 방송 최초로 본인의 연애 스토리를 깜짝 고백한다. 1년 전 이별을 겪었다는 그는 "방송에서 처음 말한다, 한 사람을 오래 만났다"라고 과거 연인에 대해 운을 뗀다.
이어 "연인이 원하면 가수를 그만둘 생각까지 했을 정도로 사랑했다. 이 때문에 마지막 이별의 순간까지 처절하게 매달렸다"라고 언급하고, 연인을 붙잡기 위해 '이것'까지 했다고 밝혀 현장을 경악하게 한다.
또한 조권은 지난 1월 방시혁이 작업한 '혹시 니 생각이 바뀌면' 활동을 앞두고 그에게 문자를 남겼다가 충격을 받았다며 문자를 공개하고, 방시혁의 답장에 모두가 포복절도했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강심장VS'는 16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관련기사
- 故박보람, 영정 속 환한 미소만 남기고…뒤늦은 조문 시작
- '성범죄' 고영욱, 이상민 저격 "진실성 없는 누군가, 70억 빚 다 갚았다고"
- 선우은숙 "내가 3번째 아내였다…충격에 쓰러져" 유영재와 이혼 심경고백
- 엔믹스 설윤, 잘록한 허리 라인에 반전 볼륨감…청순미는 덤
- (여자)아이들 미연, 초미니 원피스 입고 뽐내는 섹시 각선미
- 김남주 "자식가진 엄마라면 공감해주실것 믿음" '원더풀 월드' 종영소감[일문일답]
- 고작 30살인데…故박보람, 지인 모임 중 사망 충격 "극단적선택 정황 無"[종합2보]
- '극적 재결합' 감스트-뚜밥, 다시 이별 "완전히 끝…언급하면 강퇴"
- 이상민, 69억 빚 드디어 청산했다…채권자와 마지막 인사에 '울컥'('미우새')
- "객실로 찾아가" '음주측정 거부' 김정훈, '130만원' 숙박 팬미팅 개최[이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