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배선영 기자] 배우 이선빈이 이광수와의 열애를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27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식스센스: 시티투어'에서는 부산으로 가짜 찾기 여행을 떠난 유재석, 송은이, 고경표, 미미, 이선빈, 강태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선빈이 벌칙을 궁금해 하자 고경표가 나서 "Y2K 감성으로 SNS에 글 올리고 해명하지 않기"라고 말했다. 미미는 한술 더 떠 "눈물 셀카 같은 거 올려서 마치 오늘 이별한 것처럼"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송은이가 "선빈이 그런 거 하면 웃기겠다. 유독 그가 보고 싶은 밤"이라고 말하자, 미미는 "선배님이 하시면 기사 뜬다"라고 응수했다. 현재 이선빈과 공개 열애 중인 배우 이광수의 존재를 간적접으로 언급한 것이다. 이에 이선빈은 "나만 아니면 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광수와 이선빈은 2016년 '런닝맨'에 출연해 이선빈이 이광수를 이상형으로 꼽으며 핑크빛 무드를 형성했다. 두 사람은 2년 뒤 실제 커플로 발전해 2018년 12월 열애를 인정했다.
이후 두 사람은 SNS, 공식 석상에서도 서로에 대한 응원을 아끼지 않으며 만인의 축하를 받는 연예계 공식 커플로 사랑받고 있다.
관련기사
- 강남♥이상화, 2세 계획 언급 "정자 냉동 시술까지 해놔"('전현무계획2')
- '만삭' 김민희, 동반출국 후 어디로…홍상수, 베를린 레드카펫 혼자 섰다
- 이지아, 조부 친일파 행적에 "후손으로서 사죄…논란의 재산 환수돼야"[전문]
- 이민호, 박봄 셀프 열애설에 침묵 깼다 "사실무근, 친분 無"[공식입장]
- '사랑스러운 똑단발 변신' 카리나, 초미니 스커트 입고 완벽 각선미 자랑
- 김일우, 박선영에 돌발 프러포즈 했다 "나랑 결혼해 줄래?"('신랑수업')
- '수영복 입고 나온 줄' 마마무 화사, 모두를 놀라게 한 파격 패션
- BTS 제이홉, 전역 후 LA 일상 공개…침실→드레스룸 공개('나혼산')
- 홀쭉해진 방시혁, 공식석상 포착...몰라보겠네 '시선집중'
- '김소현♥손준호子' 주안, 상위 0.1% 영재 판정…"코딩, 글쓰기 상 휩쓸어"(전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