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배우 최시원이 '로비'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시원은 4일 오전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로비' 제작보고회에서 "내 자신을 돌아봤다"고 말했다.
'로비'는 연구밖에 모르던 스타트업 대표 창욱(하정우)이 4조 원의 국책사업을 따내기 위해 인생 첫 로비 골프를 시작하는 이야기.
로비 골프는 안중에 없는 마성의 인기배우 마태수 역할은 최시원이 맡아 지금껏 보지 못한 새로운 연기를 선보인다.
최시원은 "저는 감독님의 주문대로 최선을 다해서 구현을 했는데, 보면서 제 자신을 돌아보고, 부모님을 이번에 초대를 할지 말지 고민을 했던 역할이다"라며 "사랑 앞에서는 낭만적으로 사는 역할이다. 미리 사과드리겠다"고 말했다.
이어 최시원은 "저는 차주영 배우와 연기를 하면서 어쩜 이렇게 리액션도 흡수력도 디테일한 부분까지 표현을 잘할까 감동을 받았다. 감독님께서도 대한민국을 대표하시는 배우이자 감독님이라서 이해가 안되는 부분을 빠르게 농축해서 설명을 해주셔서 케미스트리가 더 잘 맞은 것 같다"고 밝혔다.
'로비'는 오는 4월 2일 개봉한다.
관련기사
- 강남♥이상화, 2세 계획 언급 "정자 냉동 시술까지 해놔"('전현무계획2')
- '만삭' 김민희, 동반출국 후 어디로…홍상수, 베를린 레드카펫 혼자 섰다
- 이지아, 조부 친일파 행적에 "후손으로서 사죄…논란의 재산 환수돼야"[전문]
- 이민호, 박봄 셀프 열애설에 침묵 깼다 "사실무근, 친분 無"[공식입장]
- '사랑스러운 똑단발 변신' 카리나, 초미니 스커트 입고 완벽 각선미 자랑
- 김일우, 박선영에 돌발 프러포즈 했다 "나랑 결혼해 줄래?"('신랑수업')
- '수영복 입고 나온 줄' 마마무 화사, 모두를 놀라게 한 파격 패션
- BTS 제이홉, 전역 후 LA 일상 공개…침실→드레스룸 공개('나혼산')
- 홀쭉해진 방시혁, 공식석상 포착...몰라보겠네 '시선집중'
- '김소현♥손준호子' 주안, 상위 0.1% 영재 판정…"코딩, 글쓰기 상 휩쓸어"(전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