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오징어 게임' 시즌3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23일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3'는 오는 6월 27일 공개를 앞두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오징어 게임3'는 자신만의 목적을 품고 다시 참가한 게임에서 가장 친한 친구를 잃고 만 기훈과, 정체를 숨긴 채 게임에 숨어들었던 프론트맨, 그리고 그 잔인한 게임 속에서 살아남은 참가자들의 마지막 운명을 그린 이야기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비장한 표정으로 선두에 선 기훈(이정재), 그리고 새로운 게임을 앞두고 두려움과 경계심이 가득한 표정을 한 명기(임시완), 대호(강하늘), 현주(박성훈), 용식(양동근), 금자(강애심), 준희(조유리), 선녀(채국희)의 모습이 담겼다.
지난 게임에서 살아남은 참가자들의 뒤로 펼쳐진 새로운 게임장은 어린 아이가 물감으로 그린 것 같은 수많은 별로 가득 찬 벽으로 둘러싸여 있다. 이는 어린 시절의 추억과 동심을 자극하는 게임을 배경으로 가장 잔혹한 일들이 벌어지는 '오징어 게임'만의 상징적인 설정을 한 눈에 보여준다.
여기에 한 발자국만 더 내딛어도 떨어질 것만 같은 아찔한 난간 위 용식, 금자, 선녀의 모습, 그리고 "456억을 건 마지막 게임"이라는 카피는 시리즈의 마지막 피날레인 시즌3에서는 또 어떤 기상천외한 게임이 진행될지 호기심을 한껏 고조시킨다.
'오징어게임3'는 오는 6월 27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관련기사
- 고현정, '슬픈 소식'에 입 열었다…"내 사망설? 쇼크다"
- 박보미, 아들상 2년 만에 임신 "두 번 유산 후 시험관…너무 소중해"
- 선우용여 "결혼식날 남편 경찰에 잡혀가"…도장 하나에 빚 200억('유퀴즈')
- "MBC 광고 10년치 샀다고" 백지연, 37년 만의 '백곰 딸' 루머 해명
- 김남주, '80평 정원' 대궐 저택에서 눈물…"제게도 이런 날 왔다"('안목의 여왕')
- 염정아, 종합병원장 사모님 됐다…훈남 남편과 ♥인증샷
- [단독]지예은 가고 김아영 온다…'심야괴담회' 시즌5, 6월 29일 첫방송
- -12kg 깡마른 구준엽, 까맣게 탄 이유 "매일 故서희원 묘지 찾아, 진정한 사랑"
- 최강창민, SPOTV 뜬다…유로파리그 결승 프리뷰쇼 출격 "꿈 이뤄 설레"
- '폭싹' 제니 엄마 "천박한 느낌 주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