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장르 불문 OST 장인'이자 '청춘 밴드' 루시 멤버 최상엽이 또 한 번 청춘의 반짝이는 설렘을 노래한다.
최상엽이 가창한 티빙 드라마 '스피릿 핑거스' OST '핼리(HALLEY)'가 오는 16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드라마 '스피릿 핑거스'는 나만의 색을 찾아가는 알록달록한 청춘 힐링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인기리에 완결된 동명의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스피릿 핑거스'는 오는 29일 티빙을 통해 공개되는 가운데, 최상엽의 OST 참여로 극에 대한 몰입감을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최상엽이 부른 '핼리'는 에너제틱한 드럼과 싱그러운 신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청량한 신스팝 장르의 곡으로, 불확실하지만 반짝이는 청춘의 순간을 그려냈다. 최상엽은 특유의 맑고 감성적인 보이스로 꿈과 사랑을 향해 나아가는 젊음의 에너지를 섬세하게 표현해 낼 예정이다.
최상엽은 그간 드라마, 영화, 게임, 웹툰 등 다양한 분야의 OST를 섭렵하며 장르를 초월한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해 왔다. 특히, '그녀가 웃잖아' '하이라이트' '너에게 가고 있어' '첫사랑' '같이 가자' 등 청춘들의 이야기를 다룬 곡들을 통해 풍부한 감정 표현을 선보인 최상엽은, 이번 '핼리'로 또 한 번 '믿고 듣는 청춘 보이스'의 매력을 각인시킬 예정이다.
최상엽이 가창자로 참여한 '스피릿 핑거스' OST '핼리'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공개된다. 티빙 드라마 '스피릿 핑거스'는 10월 29일 공개된다.
관련기사
- 대한민국 유일 '제2자유로' 달린다...‘손기정평화마라톤’ 11월 16일 개최
- 故오요안나 사망 1년만에 MBC '대국민 사과'…母의 눈물[종합]
- "그래미·오스카 받고 싶어"…'케데헌' 이재, '골든'에 한국어 가사 넣은 이유[종합]
- 이상민, 드디어 2세 보나…"11~12월 중 좋은 소식, 아들 낳아" 예언 나왔다
- 김수현 변호사 "故김새론 2016년 카톡=위조…현실적으로 불가능 '모순'" 재반박
- 이진호 여자친구, 숨진 채 발견…음주운전 신고자 보도에 부담 호소
- 男실루엣 보인다? 박지현, 난데없는 열애설에 "지인 부부와 여행 간 것"[공식]
- 이장우, ♥조혜원과 결혼 연기 전말 "상견례까지 다 했는데 1년 연기"('나래식')
- '미달이' 김성은 "부친상 후 알코올 의존증 겪어, 정신줄 놓고 싶었다"
- TXT 휴닝카이, '여성과 술집' 열애설 직접 부인 "아는 지인, 걱정할 일 전혀 無"
- 전날 '개콘'서 봤는데…故정세협, 황망한 비보에 홍현희도 "믿기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