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올 시즌 레알 마드리드가 바르셀로나와 맞붙어 기록한 맞대결 전적이다. 코파 델 레이 4강전에서도 무너진 레알 마드리드의 시선은 이제 리그 마지막 엘 클라시코로 향한다. 두 팀이 이번 시즌 리그 마지막으로 붙는 지상 최대 축구 쇼엘 클라시코 경기는 오는 3일 일요일 새벽 435분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레알 마드리드는 시즌 초반 순위가 중위권까지 하락하는 치욕을 맛봤다. 다시 3위까지 올라서며 분위기를 바꿨지만, ‘라이벌바르셀로나를 꺾지 못했기 때문에 아직 찝찝한 기분을 떨칠 수 없다. 솔라리 감독도 받아들이기 힘든 타격이라며 소감을 밝혔다. 다행히 최근 비니시우스 주니어가 펼친 활약은 긍정적이다. 이번 코파 델 레이 42차전에서도 수차례 위협적인 장면을 보여준 바 있다. 해당 경기를 앞두고 메시는 놀랍지만 두렵지 않다. 레알도 세계 최고의 선수를 보유하고 있다며 패기를 드러낸 바 있다.

하지만 분위기가 바르셀로나 쪽으로 기운 것도 사실이다. 리그 선두를 유지하고 있고, 코파 델 레이 4강전에서도 레알 마드리드를 잡고 결승 진출에 성공한 바 있다. 발베르데 감독도 우린 승리 자격을 갖췄다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최근 수아레즈의 골 결정력도 좋고, 메시는 꾸준히 잘하고 있다. 바르셀로나가 기세에 힘입어 레알 마드리드를 또 한 번 제압할 수 있을까.

이번 경기는 단순히 라이벌 매치 이상의 가치를 지닌다. 레알 마드리드는 이번 시즌 엘 클라시코 무승에 대한 패배의 복수와 선두 추격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노리고 있고, 바르셀로나는 리그 2연패를 위해서 레알 마드리드를 꼭 잡아야 한다.

레알 마드리드가 설욕에 성공할지, 바르셀로나가 한 번 더 승리할지 팬들의 관심은 이미 뜨겁다. 이번 엘 클라시코는 오는 3일 일요일 새벽 435분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홈페이지에서는 양 팀 응원 메시지를 보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각 팀 1명에게 유니폼을 증정하는 이벤트 또한 진행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