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개그우먼 심진화가 수술 소식을 전했다.
심진화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환자복을 입은 '셀카' 사진을 올리고, 자신의 수술 소식을 장문의 글로 전했다.
심진화는 “풀메이크업으로 입원, 좀 아파서 수술을 했습니다. 사실 수술 전엔 약간의 심각성도 있었고 그래서 걱정도 많이 했었는데 수술이 잘되었답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감사 또 감사합니다. 입원 날도 밤까지 녹화하고 '풀메'(풀 메이크업)로 입원했다가 오늘 퇴원인데 이후에 홈쇼핑이 있어요. 열일하는데 걱정보단 응원 부탁드립니다”라며 “아무에게도 걱정 끼치고 싶지 않아 알리지 않고 최대한 일을 뺀다고 빼고 해도 입원과 퇴원 날에는 일을 해야 하네요”라고 설명했다.
또한 “오늘 방송에 좀 퉁퉁 부어서 나오더라도 이해 부탁드립니다. 3월, 4월 좀 우울했지만 다시 행복하고 활기찬 심탱이로 돌아갑니다. 너무 행복해할 수 있으니 주의 요망”이라고 덧붙였다.
심진화의 수술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언니 얼른 나으세요” “갑자기 수술이라니” “무슨 일이에요” “김원효씨가 병간 잘해줬나요”라며 심진화의 쾌차를 기원했다.
심진화는 지난 2003년 SBS 7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고, 2011년 개그맨 김원효와 결혼했다.
press@spotvnews.co.kr
관련기사
- VAV, 美 아이하트라디오 출연 "롤모델은 방탄소년단"…한류 신흥 강자 면모
- 한성주 전 아나운서, 원예치료전문가로 서울대병원서 재직 중
- [포토S] 미야와키 사쿠라, 백옥 피부
- [포토S] 아이즈원 장원영, 본투비 아이돌
- [포토S] 치바 에리이, '플래시 세례에 수줍어요~'
- [포토S] 치바 에리이, '귀염뽀짝'
- [포토S] 치바 에리이, 사랑스러운 소녀
- 네이브로, '국민 여러분' OST 29일 공개
- 남우현, 5월 7일 세 번째 미니앨범 발매…8개월만 컴백[공식]
- '런닝맨' 김경남 좌충우돌 예능 적응기…유재석 의심 산 '예능 병아리' [TV핫샷]
- '스테이지K' 트와이스 편, 스웨덴 우승…감동의 '치어 업' (Feat. 청일점) [TV핫샷]
- '세젤예' 유선, 철부지 남편에 '등짝 스매싱'…국민 워킹맘의 '바른말 대잔치'[TV핫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