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은 여름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강수지가 깜짝 등장했다. 강수지는 곳곳을 둘러 걸으며 청춘들과의 추억을 돌이켰다.
또한, 강수지는 멤버들이 오기 전 미숫가루와 살구, 빵 등을 식사로 준비해 두는 센스까지 보였다. 강수지가 도착해 있는 것을 알게 된 청춘들은 크게 반가워했다.
이어 최성국은 김국진과 강수지의 결혼생활에 대해 질문을 했다. 강수지는 "김국진이 백종원에게 배운 된장찌개를 끓여주곤 한다"라고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강수지는 지난 2016년 4월 '불타는 청춘'에 함께 출연한 김국진과 2018년 5월 결혼했다.
스포티비뉴스=장지민 기자
관련기사
- '아내의맛' 홍현희♥제이쓴, 퀘백 홍보대사로 여행…초고급 도깨비 호텔 방문 '방만 5개'
- '아내의맛' 송가인X친구들, 백순대 먹다 육두문자 뱉은 에피소드에 '폭소'
- '아내의맛' 함소원 "SNS 메시지, 살벌한 기운으로 가득"…진화는 "좋아요"
- '한밤' 강다니엘 "내가 봐도 사모예드 가장 많이 닮았다"
- '한밤' 선우선♥이수민 결혼 "고양이들이 다른 사람 보면 숨는데 남편에겐 안 그랬다"
- '불타는 청춘' 김윤정 등장, 과거 포카리걸…지금은 평범한 직장인
- '불타는 청춘' 정신과 의사 양재진, 새친구로 등장…도착해서 책부터 읽는 학구파
- '불타는 청춘' 의사 양재진X 직장인 김윤정 새친구 합류, 강수지 깜짝등장[종합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