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온앤오프가 2년 4개월 만에 단독 콘서트를 여는 소감을 밝혔다.
온앤오프는 7일 오후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단독 콘서트 '2024 온앤오프 콘서트-스포트라이트 인 서울'을 열고 "정말 의미있는 콘서트"라고 했다.
이번 콘서트는 멤버 전원이 전역 후 여는 첫 콘서트로, 약 2년 4개월 만에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다. 오는 8일 여덟 번째 미니앨범 '뷰티풀 섀도'로 컴백하는 온앤오프는 타이틀곡과 선공개곡을 미리 선보이는 2회의 단독 공연으로 컴백을 향한 열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민균은 "다들 재밌게 응원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했고, 막내 유는 "어제보다 목소리가 살짝 작은 것 같다"라고 팬들의 호응을 유도했다.
이어 "효진은 정말 오래 기다리셨다. 두 번째 단독 콘서트 '스포트라이트'에 오신 여러분들을 환영한다. 저희가 단독 콘서트를 다시 열기까지 2년 반이라는 시간이 지났다. 이 시간 안에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다"라고 했고, 승준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함성과 함께하는 콘서트"라고 코로나19 엔데믹 이후 팬들의 함성을 들으며 무대를 선보인 감격을 전했다.
이션은 "정말 의미있는 콘서트라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고민을 많이 했다"라며 강렬한 퍼포먼스로 시작한 세트 리스트를 언급했다.
특히 온앤오프는 6일 공연에서 신보 타이틀곡 '바이 마이 몬스터'와 수록곡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 민균은 "어제 정말 굉장했다"라고 했고, 승준은 "무대 위에서 느낀 건데 퓨즈 분들이 곡을 모르니까 후렴구가 나왔을 때 안도하는 느낌이었다. 표정을 눈에 다 담았다"라고 했다.
또 유는 "앨범이랑 콘서트 준비를 같이 해서 바빴다. 이번 앨범은 무엇보다도 퓨즈 분들에게 먼저 보여드리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단독]유영재 "극한고통 반성" 각서에도…선우은숙 2번째 이혼(종합)
- 'SNL' 신동엽 "이소라 출연 허락한 ♥아내에 감사"→이소라 "신동엽 존경해"
- 이상민, 69억 빚 드디어 청산했다…채권자와 마지막 인사에 '울컥'('미우새')
- 르세라핌 카즈하, 초미니 원피스로 뽐내는 섹시 각선미
- '前연인' 류준열·혜리, 불편한 한솥밥? "처음부터 독립"
- 명세빈 결혼 사칭범, "짝사랑 이뤄" 청첩장까지 만들었다('궁금한 이야기 Y')
- '투명한 예쁨' 수지, 독보적 첫사랑 비주얼
- 랄랄 "'11살 연상♥' 남편, 이동욱 닮은꼴…사진 한장에 이별 통보"('동상이몽2')
- "세월호 10주기에 '전국노래자랑'?"…영광군, 빗발친 항의에 녹화 연기[공식]
- "행복한 판생 응원해" 中 떠난 푸바오, 눈물로 보낸 ★들[이슈S]
- "멍들고 파였다" 아이비, 조갑박리증 고백 '끔찍'
- 강경준, 상간남 소송으로 결국 법정 서나…조정 합의 실패
- 트와이스 채영♥자이언티, '10살차' 가요계 커플 탄생 "호감 갖고 만나"[종합]
- 인피니트 남우현, 희귀암 투병 당시 심경 고백 "정신적으로 괴로웠다"('재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