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손호영이 새해를 맞아 따뜻한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손호영은 1월 23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역시즌 쇼핑 장소 추천 드립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하며 이 같은 사실을 알렸다. 이번 영상에서 그는 시민들이 기부한 물품으로 운영되는 '아름다운 가게' 매장을 찾아 직접 봉사활동에 동참했다.
손호영은 사전 신청을 통해 자원봉사에 참여했으며, 해당 활동을 위해 사전에 동영상으로 업무를 숙지하는 열의를 보였다. 그는 봉사활동 중 앞치마를 착용하고 기부받은 물건을 정리하는 과정을 배웠다. 물품을 종류별로 정리하던 중 손호영은 "의외로 깨끗하고 멀쩡하다"라고 언급하며 기부물품에 대한 감상을 공유했다. 이 과정에서 바늘에 손이 찔리자 당황하지 않고 침착하게 대처해 주변의 미소를 자아냈다.
손호영은 봉사활동을 마친 후 대학생 자원봉사자와 함께 판매 업무를 맡았다. 2004년생 자원봉사자와 대화하는 동안, 그는 과거 예능 프로그램 '목표달성! 토요일 - god의 육아일기'에서 활약했던 멤버 재민이를 떠올리며 "재민이보다 5살 어리다"라고 말하며 웃음을 나누었다.
봉사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손호영은 "새해여서 좋은 마음으로 시작했다. 좋은 일을 하면 마음이 좋다. 앞으로 더 많은 도움이 있었으면 좋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그는 또한 "2025년에는 좋은 일만 생겼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이며 희망을 표현했다.
한편, 손호영은 그룹 god의 멤버이자 다방면에서 활동 중인 엔터테이너로, 지난해 단독 팬 콘서트 '봄이 왔호영'과 god의 단독 콘서트 '챕터r 0'을 성황리에 개최했으며,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이와 같은 손호영의 봉사활동은 많은 팬과 대중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그가 꾸준히 선한 영향력을 펼치기를 기대하는 목소리도 높아지고 있다.
관련기사
- '처형 강제추행' 유영재, 징역 2년6개월 철퇴…선우은숙 "2차 가해로 심한 피해"[종합]
- 주지훈 "'중증외상센터', 힘들었던 작품…12년 만에 다시 의사 가운 입어"[인터뷰①]
- '김민희 불륜 임신' 홍상수, 외동딸 결혼식도 불참 "1200억 유산설 가짜뉴스"[종합]
- 윤진이, 둘째 출산 앞두고 태교 여행에 위기… 남편 "숨이 안 쉬어져"
- 심현섭♥정영림, 올 봄 결혼한다…드디어 부모님 승낙 "잘 살겠다"('조선의사랑꾼')
- 유재석 "김종국 현재 솔로 아냐" 충격 발언…올해 결혼 다짐('틈만나면')
- 블랙핑크 로제, 윌스미스 子와 열애설 부인 "데이트 한 적도 없어"
- '파격적인 금발 변신?' 박보영, 다 가려도 사랑스러운 공항 패션
- 구혜선, '라스' 태도 논란에 "제 자유, 지적도 감사"라더니…삭제→아이큐 자랑[이슈S]
- '청순 글래머' 트와이스 사나, 초미니 스커트 입고 각선미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