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배우 박광재가 영화 '히트맨2'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했다.
지난 22일 개봉한 이 영화는 대히트 흥행 작가에서 순식간에 '뇌절 작가'로 전락한 준(권상우)이 새롭게 선보인 웹툰을 모방한 테러 사건을 다룬 코믹 액션 영화이다.
박광재는 이 작품에서 메인 빌런인 피에르 장(김성오)의 오른팔인 안톤 역을 맡았다. 그는 남다른 피지컬을 바탕으로 보기만 해도 위압감을 주는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했다. 안톤은 피에르 장의 지시에 따라 작전을 수행하는 자비 없는 빌런으로 묘사되며, 극의 긴장감을 한층 더하며 관객의 몰입감을 높였다.
특히 박광재는 매서운 눈빛과 굳은 표정으로 악역 캐릭터의 면모를 실감 나게 표현하는 데 성공했다. 그의 격렬한 액션 연기는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는 데 큰 역할을 했다. 박광재는 이전에도 드라마 '무빙', '도적: 칼의 소리', '비질란테', '킬러들의 쇼핑몰', 'Mr. 플랑크톤'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이번 '히트맨2'에서도 그가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그 결과에 대한 기대가 모이고 있다.
'히트맨2'는 현재 전국 영화관에서 상영 중이며, 관객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박광재의 강렬한 액션 열연과 매력적인 연기력은 그가 앞으로 더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관련기사
- '처형 강제추행' 유영재, 징역 2년6개월 철퇴…선우은숙 "2차 가해로 심한 피해"[종합]
- 주지훈 "'중증외상센터', 힘들었던 작품…12년 만에 다시 의사 가운 입어"[인터뷰①]
- '김민희 불륜 임신' 홍상수, 외동딸 결혼식도 불참 "1200억 유산설 가짜뉴스"[종합]
- 윤진이, 둘째 출산 앞두고 태교 여행에 위기… 남편 "숨이 안 쉬어져"
- 심현섭♥정영림, 올 봄 결혼한다…드디어 부모님 승낙 "잘 살겠다"('조선의사랑꾼')
- 유재석 "김종국 현재 솔로 아냐" 충격 발언…올해 결혼 다짐('틈만나면')
- 블랙핑크 로제, 윌스미스 子와 열애설 부인 "데이트 한 적도 없어"
- '파격적인 금발 변신?' 박보영, 다 가려도 사랑스러운 공항 패션
- 구혜선, '라스' 태도 논란에 "제 자유, 지적도 감사"라더니…삭제→아이큐 자랑[이슈S]
- '청순 글래머' 트와이스 사나, 초미니 스커트 입고 각선미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