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폴킴이 최다니엘의 토크쇼 '최다치즈'에 출연해 여러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해당 방송은 24일 오후 7시에 유튜브 뮤스비(M:USB)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폴킴은 이번 방송에서 지난해 결혼과 최근 발매한 10주년 에디션 앨범 '신시얼리'(Sincerely) 작업 과정 등을 솔직하게 이야기할 예정이다. 그는 프로그램에서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자신의 속마음을 최다니엘에게 털어놓는다.
특히 폴킴은 최근 제기된 은퇴설에 대해서도 유쾌한 해명을 할 계획이다. 그는 “지난해 기념비적인 10주년을 맞아 과거의 노래들을 다시 녹음하는 앨범 작업에 집중하여 대외활동을 줄였다”고 설명했다. 그는 “결혼 후 은퇴했냐는 질문을 많이 받았다. 이제는 열심히 활동하며 여러분께 인사하겠다”고 전했다.
폴킴은 같은 날인 21일, 10년의 음악을 담은 30트랙의 앨범 '신시얼리'를 발매했다. 이 앨범은 그의 데뷔일에 맞추어 발매된 것으로, 폴킴이 작사와 작곡을 맡은 신곡 '난 기억해'도 포함되어 더욱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그는 “지금의 제 목소리로 다시 들려주고 싶어 처음부터 연주하고 녹음했다”며 신곡에 담긴 의도를 설명했다. 이 곡은 그가 유학생 시절의 이별 감성을 회상하며 작곡한 것이라고 했다.
또한, 방송에서는 BTS 뷔와 공통점과 그가 가진 8가지 MBTI 성격 유형에 관한 이야기도 나올 예정이다. 폴킴은 “이렇게 제 이야기를 많이 한 적은 처음이다”고 밝혔으며, 다양한 에피소드가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폴킴의 이야기와 음악에 대한 깊은 통찰은 많은 이들에게 흥미롭고 의미 있는 경험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최다치즈'를 통해 그는 새로운 모습과 함께 진솔한 이야기를 전달한다.
폴킴의 '최다치즈' 출연 방송은 24일 오후 7시에 유튜브 뮤스비(M:USB) 채널에서 공개된다.
관련기사
- '처형 강제추행' 유영재, 징역 2년6개월 철퇴…선우은숙 "2차 가해로 심한 피해"[종합]
- 주지훈 "'중증외상센터', 힘들었던 작품…12년 만에 다시 의사 가운 입어"[인터뷰①]
- '김민희 불륜 임신' 홍상수, 외동딸 결혼식도 불참 "1200억 유산설 가짜뉴스"[종합]
- 윤진이, 둘째 출산 앞두고 태교 여행에 위기… 남편 "숨이 안 쉬어져"
- 심현섭♥정영림, 올 봄 결혼한다…드디어 부모님 승낙 "잘 살겠다"('조선의사랑꾼')
- 유재석 "김종국 현재 솔로 아냐" 충격 발언…올해 결혼 다짐('틈만나면')
- 블랙핑크 로제, 윌스미스 子와 열애설 부인 "데이트 한 적도 없어"
- '파격적인 금발 변신?' 박보영, 다 가려도 사랑스러운 공항 패션
- 구혜선, '라스' 태도 논란에 "제 자유, 지적도 감사"라더니…삭제→아이큐 자랑[이슈S]
- '청순 글래머' 트와이스 사나, 초미니 스커트 입고 각선미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