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박명수와의 약속을 지켰다.
박명수가 진행하는 유튜브 '할명수'는 23일 "명하! 까치까치 설날은 다음주고요 우리우리 특집은 이번주래요"라며 "민족 대명절 설날을 맞아 큰집에 모인 명수네 가족들"이라는 글이 게재됐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 따르면 설날 특집에는 가비, 조나단, 있지 예지를 비롯해 여러 스타들이 '할명수'에 출연한다.
특히 아이유가 한복을 곱게 차려 입고 '할명수'를 찾은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모았다. 이번 설날 콘텐츠는 아이유의 아이디어로 시작됐다는 점에서 관심을 모은다.
아이유는 앞서 지난해 3월 '할명수'에 출연했을 당시 "내년 설에 한복 입고 다시 오는 것 어떠냐. 설날 콘텐츠로 다 한복 입고 와서 세배하고 가는 것"이라며 "제가 한 말은 꼭 지킨다"고 약속한 바 있다.
아이유의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아이유 아이디어를 진짜로 실행했네. 매년 해도 될듯", "약속 지키는 천사"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아이유가 출연하는 '할명수'는 24일 오후 5시 30분 공개된다.

관련기사
- '처형 강제추행' 유영재, 징역 2년6개월 철퇴…선우은숙 "2차 가해로 심한 피해"[종합]
- 주지훈 "'중증외상센터', 힘들었던 작품…12년 만에 다시 의사 가운 입어"[인터뷰①]
- '김민희 불륜 임신' 홍상수, 외동딸 결혼식도 불참 "1200억 유산설 가짜뉴스"[종합]
- 윤진이, 둘째 출산 앞두고 태교 여행에 위기… 남편 "숨이 안 쉬어져"
- 심현섭♥정영림, 올 봄 결혼한다…드디어 부모님 승낙 "잘 살겠다"('조선의사랑꾼')
- 유재석 "김종국 현재 솔로 아냐" 충격 발언…올해 결혼 다짐('틈만나면')
- 블랙핑크 로제, 윌스미스 子와 열애설 부인 "데이트 한 적도 없어"
- '파격적인 금발 변신?' 박보영, 다 가려도 사랑스러운 공항 패션
- 구혜선, '라스' 태도 논란에 "제 자유, 지적도 감사"라더니…삭제→아이큐 자랑[이슈S]
- '청순 글래머' 트와이스 사나, 초미니 스커트 입고 각선미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