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24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는 국민 언니 이금희가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이금희는 음식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가지고 있어 스페셜 MC 역할에 적합하다고 전해진다. 특히, 이금희와 편셰프 김재중 간의 뛰어난 호흡이 주목받고 있다.
최근 진행된 '편스토랑' 스튜디오 녹화에서 MC 붐은 이금희를 아나운서계의 '빨간약'이라고 비유하며, 여러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소통의 아이콘으로 소개했다. 이금희는 이를 인정하며 '편스토랑'에 출연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여겼다.
이금희는 김재중에 대해 "전통형 아들"이라며 그의 따뜻한 성격과 요리 실력에 대해 감탄했다. 또한, 다섯 자매 중 넷째인 자신의 경험을 언급하며, 배불리 먹기 위해 대화를 나누지 않던 가족의 일화를 공유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이금희는 자신의 새로운 취미인 팝업스토어 방문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연복 셰프가 먹는 것을 좋아하는지 묻자, 이금희는 "먹는 것 좋아한다"며 팝업스토어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이에 '편스토랑' 팀원들은 그녀를 '팝업 여신'이라고 부르며 놀랍고 궁금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금희가 밝힌 팝업 스토어의 매력과 스페셜 MC로서의 활약은 24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이 방송은 이금희의 따뜻한 공감과 유쾌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관련기사
- '처형 강제추행' 유영재, 징역 2년6개월 철퇴…선우은숙 "2차 가해로 심한 피해"[종합]
- 주지훈 "'중증외상센터', 힘들었던 작품…12년 만에 다시 의사 가운 입어"[인터뷰①]
- '김민희 불륜 임신' 홍상수, 외동딸 결혼식도 불참 "1200억 유산설 가짜뉴스"[종합]
- 윤진이, 둘째 출산 앞두고 태교 여행에 위기… 남편 "숨이 안 쉬어져"
- 심현섭♥정영림, 올 봄 결혼한다…드디어 부모님 승낙 "잘 살겠다"('조선의사랑꾼')
- 유재석 "김종국 현재 솔로 아냐" 충격 발언…올해 결혼 다짐('틈만나면')
- 블랙핑크 로제, 윌스미스 子와 열애설 부인 "데이트 한 적도 없어"
- '파격적인 금발 변신?' 박보영, 다 가려도 사랑스러운 공항 패션
- 구혜선, '라스' 태도 논란에 "제 자유, 지적도 감사"라더니…삭제→아이큐 자랑[이슈S]
- '청순 글래머' 트와이스 사나, 초미니 스커트 입고 각선미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