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배선영 기자] 오는 4월 결혼을 앞둔 김종민의 가상의 2세 사진이 공개됐다.
26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결혼을 앞둔 김준호, 김종민을 축하하기 위한 '브라덜 샤워' 편이 방송됐다.
이날 김종민은 멤버들에게 예비 신부 사진을 공개했다. 실물을 봤다고 밝힌 김희철은 "정말 미인"이라고 말했고, 사진을 본 멤버들 역시 "김지원 닮았다", "아이린 닮았다"라며 감탄했다.
또 이날 김종민은 2세 계획도 밝혔다. 그는 "난 두 명 생각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준호 역시 "난 세 명"이라며 견제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 가운데 김종민의 가상의 2세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앞서 김종민은 "난 무조건 나 닮았으면 좋겠다. 나랑 똑같이 생긴 아기가 있으면 너무 좋을 거 같다"고 말했다. 멤버들은 김종민의 말에 "아내 입장도 생각하라"라며 의아해 했지만, 김종민은 사진을 보면서도 "코가 나다"라며 좋아했다.
이날 김준호, 김지민의 가상 2세 딸 사진도 공개된 가운데, 김종민은 "내 딸이 더 예쁘다"라고 말해 벌써부터 딸 바보 모습을 보여줬다.
관련기사
- '처형 강제추행' 유영재, 징역 2년6개월 철퇴…선우은숙 "2차 가해로 심한 피해"[종합]
- 주지훈 "'중증외상센터', 힘들었던 작품…12년 만에 다시 의사 가운 입어"[인터뷰①]
- '김민희 불륜 임신' 홍상수, 외동딸 결혼식도 불참 "1200억 유산설 가짜뉴스"[종합]
- 윤진이, 둘째 출산 앞두고 태교 여행에 위기… 남편 "숨이 안 쉬어져"
- 효린, 한겨울에 화끈한 비키니 입고 파격 노출
- 심현섭♥정영림, 올 봄 결혼한다…드디어 부모님 승낙 "잘 살겠다"('조선의사랑꾼')
- 유재석 "김종국 현재 솔로 아냐" 충격 발언…올해 결혼 다짐('틈만나면')
- 블랙핑크 로제, 윌스미스 子와 열애설 부인 "데이트 한 적도 없어"
- 구혜선, '라스' 태도 논란에 "제 자유, 지적도 감사"라더니…삭제→아이큐 자랑[이슈S]
- '청순 글래머' 트와이스 사나, 초미니 스커트 입고 각선미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