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블랙핑크 지수의 새 미니앨범 제목이 '아모르타주'(AMORTAGE)로 밝혀졌다.
지수 소속사 블리수는 오는 2월 14일 오후 2시 미니앨범 '아모르타주'를 발표한다고 27일 밝혔다.
소속사는 이날 0시 공식 SNS에 새 앨범 타임테이블을 게재하면서 앨범 제목을 공개했다. 앞서 '아모르'(AMOR)와 '몽타주'(MONTAGE)라는 키워드로 예고됐는데, 이번 타임테이블을 통해 둘의 합성어인 '아모르타주'라는 앨범명이 처음으로 베일을 벗은 것이다.
'아모르타주'는 불어로 사랑을 뜻하는 아모르'와 여러 장면을 이어 붙여 의미를 전달하는 영화 구성 기법인 '몽타주'의 합성어다.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로맨스 영화처럼, 지수는 복잡하고도 아름다운 감정을 표현할 예정이다.
이번 티저에 따르면, 지수는 2월 14일 컴백 전까지 앨범 커버, 컨셉포스터와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지수의 새로운 비주얼과 이를 통해 표현할 새로운 이야기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글로벌 음악시장을 선도하는 걸그룹 블랙핑크 활동은 물론, 솔로 데뷔곡 '꽃'을 통해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를 증명한 지수가 2년 만에 솔로 아티스트로 컴백한다. 올라운더 지수의 팔색조 매력이 '아모르타주'에 더욱 특별하게 담길 전망이다.
한편, 지수는 오는 2월 7일 첫 공개되는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시리즈 '뉴토피아'에 영주 역으로 출연할 예정이어서 가수와 배우, 두 모습을 동시에 볼 수 있을 전망이다.
관련기사
- '처형 강제추행' 유영재, 징역 2년6개월 철퇴…선우은숙 "2차 가해로 심한 피해"[종합]
- 주지훈 "'중증외상센터', 힘들었던 작품…12년 만에 다시 의사 가운 입어"[인터뷰①]
- '김민희 불륜 임신' 홍상수, 외동딸 결혼식도 불참 "1200억 유산설 가짜뉴스"[종합]
- 윤진이, 둘째 출산 앞두고 태교 여행에 위기… 남편 "숨이 안 쉬어져"
- 효린, 한겨울에 화끈한 비키니 입고 파격 노출
- 심현섭♥정영림, 올 봄 결혼한다…드디어 부모님 승낙 "잘 살겠다"('조선의사랑꾼')
- 유재석 "김종국 현재 솔로 아냐" 충격 발언…올해 결혼 다짐('틈만나면')
- 블랙핑크 로제, 윌스미스 子와 열애설 부인 "데이트 한 적도 없어"
- 구혜선, '라스' 태도 논란에 "제 자유, 지적도 감사"라더니…삭제→아이큐 자랑[이슈S]
- '청순 글래머' 트와이스 사나, 초미니 스커트 입고 각선미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