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이병헌 유아인 주연 영화 '승부'가 오는 3월 26일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 ‘승부’ 배급사 바이포엠스튜디오는 17일 공식 포스터를 공개하며, 3월 26일 극장 개봉을 알렸다.
주인공 유아인의 마약 투약 혐의로 빛을 보지 못한 채 표류하던 '승부'가 뒤늦게 빛을 보게 된 셈이다.
‘승부’는 대한민국 최고의 바둑 레전드 조훈현(이병헌)이 제자와의 대결에서 패한 후 타고난 승부사 기질로 다시 한번 정상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병헌이 바둑 레전드 조훈현 역을, 유아인이 그 제자 이창훈 역을 맡았다.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가 투자배급을 맡아 넷플릭스 영화로 공개 예정이던 '승부'는 2023년 유아인의 마약 투약 혐의가 알려진 뒤 공개 일정을 잡지 못하고 표류해 왔다. 넷플릭스가 공개를 잠정 보류한 뒤 해를 넘겨 다른 배급사에서 관객과 만나게 된 셈이다.
'승부'는 새로운 배급사를 통해 조훈현 역 이병헌의 모습이 담긴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조훈현 국수로 분한 이병헌의 변신, 승부사적 모습까지 담겨 눈길을 끈다.
관련기사
- [속보]배우 김새론, 16일 자택서 사망 발견…향년 25세
- '동훌륭', 개 도살업자 미화 논란 뒤늦게 사과 "반려견 주인에 유감"
- 구준엽, 故서희원 떠나보내고 건강이상설 "근육 거의 사라져"
- 故서희원 1200억 상속분쟁 시작?…모친 "전쟁터에 나가려" 의미심장[이슈S]
- 클라라는 '자아도취 중'… 파격적 숏컷과 몸매 드러난 란제리 룩 공개
- 심은진♥전승빈, 파격적 신혼집 공개 "붉은 조명, 홈 바로 꾸민 응접실"(가보자고)
- '음주 뺑소니' 김호중, 수의·목발에 한숨 푹…"술타기·허위 자수 주도 안해"[종합]
- "어른들이 미안해" 아이브→한혜진, '대전 피살 초등생' 추모 물결[종합]
- "사생활 유포 협박" 김준수에 8억 뜯은 BJ, 징역 7년 선고에 '항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