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배우 박서준이 국내외 광고계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20일 한국방송진흥공사(이하 코바코)는 올해 소비자가 가장 좋아하는 모델로 박서준이 선정됐다고 밝혔다. 박서준은 코바코에서 진행한 '2018 소비자행태조사(MCR)'에서 1위를 차지했다.
박서준은 예능 '윤식당2'와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지난 1월부터 현재까지 약 20개의 광고 촬영을 하며 인기를 증명했다. 최근에는 중국, 베트남, 필리핀 등의 국가에서 각종 브랜드의 글로벌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박서준은 나이와 세대를 불문하고 폭넓은 연령층에서 호감을 얻고 있다. '윤식당2'에서는 성실하고 다정한 매력을, 영화 '청년경찰'과 드라마 '쌈, 마이웨이', '김비서가 왜 그럴까'로는 출중한 연기력과 스타성을 입증했다.
광고계 관계자는 "박서준 특유의 친근하고 건강한 이미지는 브랜드 가치를 높이게 하는데 큰 힘이 된다.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넘나드는 활발한 활동까지 더해져 광고주들이 선호한다"고 설명했다.
박서준은 현재 영화 '사자' 촬영 중이다.
wyj@spotvnews.co.kr
관련기사
- [현장S] 실제 사건 뒤에 숨은 '언니' 감독의 한마디
- [이슈S] 비투비 민혁, 父 빚투 논란…소속사 "확인 중"
- 정영주, '연애의 맛' 전격 합류…6년 전 이혼 최초 공개
- '남자친구', 26일-27일 휴방…'드라마 스테이지 2019' 방송
- '나 혼자 산다' 박나래X려원, 의욕 앞선 좌충우돌 김장 도전기
- [인터뷰S] '스윙키즈' 도경수 "탭댄스 연습하며 몸치가 된 것 같았다"
- [SPOT★TALK] 송강호, 주연 인생 20년…"나는 행운아"
- 갓세븐, 日 아레나 콘서트 성황리 개최…부도칸 재입성
- '2018 KPMA' 워너원, 4관왕…방탄소년단-트와이스 2관왕(종합)
- NCT 드림, 27일 윈터송 '사랑한단 뜻이야' 공개
- [화보S] 위너 "뭉쳤을 때 더 멀리 갈 수 있다는 것 보여주고 싶다"
- KBS, 특선 다큐 '프레디 머큐리, 가려진 삶' 22일 편성
- 박서준, 뭘 입어도 태가 나는 옷걸이 [공항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