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날두
▲ 호날두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방한 준비를 마쳤다.

유벤투스는 24일 저녁 830분 중국 난징 올림픽 스포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ICC)에서 인터밀란과 90분 동안 승부를 가리지 못했으나 승부차기에서 승리를 거뒀다.

유벤투스는 4-3-3 포메이션을 꺼냈다. 전방에 호날두, 이과인, 베르나데스키가 섰고 중원에 마튀이디, 피아니치, 라비오가 배치됐다. 포백은 칸셀루, 보누치, 더 리흐트, 데 실리오, 골문은 슈체스니가 지켰다.

호날두는 경기 내내 위협적인 움직임으로 인터밀란을 위협했다. 호날두는 후반 8분 왼쪽 측면에서 헛다리로 수비를 속인 후 기습적인 슈팅으로 골문을 두드렸다. 마침내 후반 21분 호날두는 좋은 위치에서 얻은 프리킥을 슈팅으로 연결해 골을 기록했다.

득점 후에도 호날두는 계속해서 위협적인 장면을 만들었다. 후반 29분 호날두는 빠른 돌파로 오프사이드 라인을 뚫고 골키퍼까지 제쳤지만 다시 골키퍼에 공을 빼앗겨 기회를 놓쳤다. 이후 호날두는 승부차기에서 침착하게 골을 기록하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이제 호날두는 팀 K리그와 맞대결을 위해 한국을 찾는다. 이 경기 전 호날두는 풀타임을 뛰며 프리킥 골까지 기록하며 프리시즌에도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제 호날두는 한국 팬들 앞에서 구슬땀을 흘릴 예정이다.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