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멀티히트를 기록한 크론(왼쪽)과 선발 3이닝 무실점을 기록한 노경은 ⓒ곽혜미 기자
▲ 멀티히트를 기록한 크론(왼쪽)과 선발 3이닝 무실점을 기록한 노경은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대구, 김태우 기자] SSG가 첫 타 구단 상대 연습경기에서 기분 좋은 승리를 거뒀다.

SSG는 6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삼성과 연습경기에서 7-0으로 이겼다. 결과보다 내용이 전체적은 좋았다. 선발 노경은을 시작으로 투수들이 무실점 릴레이를 이어 갔고, 타선은 주어진 찬스를 잘 살렸고 장타까지 더하는 등 짜임새를 선보였다.

SSG 선발 노경은은 3이닝 무실점을 기록하며 쾌조의 컨디션을 과시했고, 루키 윤태현은 1이닝을 깔끔하게 막아내며 강렬한 신고식을 치렀다. 조요한 오원석(2이닝) 조성훈 신재영도 무실점으로 첫 실점을 넘겼다. 타선에서는 크론이 2안타를 때렸고, 김규남이 홈런 포함해 3타점을 올리며 맹활약했다. 임석진도 홈런 하나를 보탰다.

삼성은 선발 이재희가 3이닝 2실점, 두 번째 투수 양창섭이 3이닝 1실점을 기록하며 선발 오디션 첫 판을 마쳤다. 다만 타선이 SSG 마운드를 뚫어내지 못하며 전반적으로 무기력했다. 물론 구자욱 오재일 강민호 등 주축 선수들이 상당수 빠지기는 했으나 이날 삼성 타선은 3안타에 그쳤다.

SSG는 선발 노경은이 안정적인 투구를 하는 가운데 3회 선취점을 뽑았다. 선두 안상현이 볼넷을 골랐고, 이현석이 좌익수 옆에 떨어지는 2루타를 치며 무사 2,3루를 만들었다. 이어 김재현이 다시 볼넷을 골라 베이스를 꽉 채웠다. 이어진 무사 만루에서 최지훈과 오태곤이 각각 희생플라이를 치며 1점씩을 뽑았다. 

SSG는 노경은이 3회까지 무실점으로 막아냈고, 4회 윤태현, 5회 조요한이 0의 행진을 이었다. 그러자 6회에는 김규남이 양창섭을 상대로 좌월 솔로홈런을 때려 1점을 달아났다.

SSG는 7회 안타 2개, 볼넷 1개로 만든 1사 만루 기회에서 최상민의 밀어내기 볼넷에 이어 김규남이 2타점 중전 적시타를 터뜨려 6-0으로 앞서 나갔고, 8회 임석진이 좌월 솔로홈런을 기록하며 쐐기를 박았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