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V NEWS=신원철 기자] 다저스와 텍사스가 무승부를 기록했다. 선발 등판한 류현진은 수비 실책으로 인해 주지 않아도 될 점수를 줬다. 

LA 다저스와 텍사스 레인저스는 18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서프라이즈 서프라이즈스타디움에서 열린 시범경기에서 11-11로 비겼다. 양 팀이 실책 7개를(다저스 4개) 기록하는 등 수비에서 어수선한 상황이 이어진 경기였다. 다저스가 15개, 텍사스가 안타 13개를 치면서 타자들의 타격감을 확인했다.

다저스 선발 류현진은 2회까지 1피안타 2탈삼진 무실점을 기록했다. 문제는 3회였는데 피안타 2개가 있었지만 그보다 실책이 아쉬웠다. 1사 2,3루에서 레오니스 마틴의 타구를 1루수 스캇 반 슬라이크가 놓쳤다. 이때 주자 2명에게 모두 홈을 내주고 말았다. 엘비스 앤드루스의 내야안타로 다시 1사 1,3루 위기가 이어졌는데 이번에는 포수 야스마니 그랜달이 2루 송구 과정에서 실책을 범했다. 3루주자가 득점해 1-3.

다저스는 5회 대량 득점으로 경기를 뒤집었다. 바뀐 투수 조 바이멜을 무섭게 몰아쳤다. 중심타순의 집중력이 돋보였다. 3번타자 야시엘 푸이그, 4번타자 그랜달의 연속 적시타로 동점이 됐고 5번타자 하위 켄드릭이 3점 홈런으로 역전을 만들었다. 포수 아닌 9번 지명타자로 나온 A.J 엘리스의 적시 2루타로 7-3이 됐다.

경기는 쉽게 한쪽으로 기울지 않았다. 텍사스가 이어진 공격에서 바짝 따라붙었다. 무사 만루에서 앤드루스가 2타점 2루타, 1사 만루에서 카일 블랭크스가 희생플라이를 쳤다. 다저스가 리드를 지켰지만 점수는 8-6이 됐다. 양 팀은 6회 각각 1점씩을 나눠가졌다. 텍사스가 8회 동점을 만든 가운데 9회에도 나란히 2점을 내면서 11-11 무승부로 경기가 끝났다.  

류현진은 3이닝 3피안타 3실점(2자책) 1볼넷 2탈삼진을 기록했다. 세 번째 투수 하웰이 ⅔이닝 3피안타 2볼넷으로 3실점, 시범경기 부진을 끊지 못했다. 8회 등판한 데이비드 아르드스마는 1이닝 3피안타 2실점에 보크까지 저지르는 등 수난을 겪었다. 텍사스에서는 바이멜이 ⅓이닝 5피안타 1볼넷 7실점으로 무너졌다. 닉 테페쉬는 4이닝 5피안타 3실점을 기록하면서 패전투수가 됐다. 추신수가 휴식을 취하면서 류현진과의 투타 맞대결은 무산됐다.

[사진] 류현진 ⓒ Gettyimages

[동영상] 류현진 18일(한국시간) 텍사스전 하이라이트 ⓒ SPOTV NEWS 배정호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