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배우 고창석과 이미도가 만난다.
19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고창석과 이미도는 새 영화 '생존'으로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생존'은 액션 판타지 스릴러 장르의 좀비물로, 무인도에서 일어나는 좀비 서스펜스를 담은 작품이다.
다양한 작품에서 강렬한 인상으로 주목받아온 고창석은 올 상반기 영화 '승부'의 천승필 역으로 활약했으며, 하반기 '보스'로도 관객들과 만날 예정. 이번 '생존'으로 '열일'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다양한 분야에서 연기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미도는 지난 6월 종영한 드라마 '24시헬스클럽'에서 활약했으며, 오는 22일에는 감성 단막극 '폴라로이드'를 통해 시청자들을 만날 전망이다.
'생존'은 캐스팅 등 프로덕션 작업이 마무리 되는 대로 올 하반기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김종국 결혼'에 윤은혜 근황 '관심'…러브라인 망상 여전한 'X맨' 팬들
- 고현정 맞아? 금발에 스모키→보디슈트에 시스루…파격 그 자체
- '49세' 김종국, 직접 결혼 발표 "반쪽 만들었다, 많이 늦었지만 가는 게 다행"[전문]
- '출산 임박' 이하늬, 만삭으로 공식석상...위풍당당
- 윤민수, 이혼 후에도 전처와 같이 산다…"서류 정리 2달 전에"('미우새')
- '처가 단절' 이승기, 백화점 쇼핑하는 근황 공개
- 빌 게이츠, 유재석 만난다…'유퀴즈' 전격 출연 결정[공식]
- 유승준, 계속된 입국 거부에 "너넨 약속 다 지키고 사냐? 네가 뭔데 날 판단"
- "예식장 취소하면 돼" 에일리, ♥최시훈과 혼전동거 고백…"집은 공동명의"
- '47세에도 갓벽' 하지원, 세월 거스른 미모에 "미쳤다! 너무 예뻐!"
- 패왕색 맞네...현아, 파격 누드 셀프 공개 '헉 소리 나네'
- 구혜선, 전남편 안재현에 "비겁해…조롱할 권리 無" 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