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박수정 이슈팀 기자] 가수 싸이가 현아와 이던 커플이 계약서에 지장을 찍는 모습을 공개했다.
싸이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onesweetday #어느예쁜날 #pnation #피네이션"이라는 글과 함께 한 편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현아와 이던이 계약서에 지장을 찍는 모습이 담겼다. 현아는 "지장 처음 찍어본다"며 설렌 감정을 드러냈다.

이어 직접 영상을 촬영하는 중인 싸이가 이던에게 "효종(이던의 본명)이 나 안 믿냐"라고 장난스런 질문을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영상 말미 싸이는 "축하합니다. 우리 다 축하합니다"라고 인사했고, 두 사람은 박수를 치며 "잘 부탁드립니다"고 말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싸이는 최근 신생 기획사 피네이션(P NATION)을 설립했다. 첫 아티스트로 제시를 영입했으며, 현아와 이던과도 전속계약을 체결해 화제를 모았다.
현아와 이던은 지난해 9월 열애를 공식 인정했으며, 그해 큐브엔터테인먼트와 결별한 뒤 싸이의 소속사에 새 둥지를 틀었다.
press@spotvnews.co.kr
관련기사
- "손예진→한지민"…정해인, 또다른 '예쁜누나' 만나 '봄밤'도 성공할까
- "모멸감 느껴"VS"절대 아냐"…'프듀2' 연습생 성추행 진실공방
- 버닝썬 폭행사건, 새로운 CCTV영상 공개로 반전 맞나(종합)
- 하성운 측 "지금까지 악성글 선처…앞으로 강경대응"(전문)
- '진심이 닿다' 이동욱-유인나 "'도깨비' 때 설렘 줄 수 있을 것"
- [SPOT★TALK]'SKY캐슬' 찬희 "나라면 무릎꿇은 염정아에 분노했을까 고민"
- '왕이 된 남자' 폭군 여진구, 이세영 탐하려다 쓰러져 두통 호소
- (공식)김나영, 이혼 발표…"남편에 대한 신뢰 깨졌다, 두 아이 혼자 키울 것"
- '왕이 된 남자' 여진구, 김상경에 "목숨보다 소중한 이세영 지킬 힘 갖고 싶다"
- [종합S]'왕이 된 남자' 김상경, 진짜王 여진구 독살 "나라를 선택하겠다"
- "스몰웨딩→남편구속→이혼발표"…김나영의 사랑 그리고 이별(종합)
- 버닝썬 측 "폭행사건, 성추행 민원 대응에서 발생…수사협조할 것"
- [박스S]'극한직업', 8일만에 400만 "왜 자꾸 잘 되는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