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러블리즈. ⓒ스포티비뉴스DB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러블리즈 멤버 서지수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러블리즈 전체가 활동 중단 수순에 들어갔다.

23일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서지수가 22일 오전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서지수는 21일 주변 관계자가 코로나19에 확진됐다는 통보를 받아 선제 검사를 진행한 후 확진 판정을 받았다. 러블리즈 멤버들과 관련 스태프들 역시 검사를 받고 자가격리 중이다. 

러블리즈 멤버들 중 이미주, 유지애는 음성 판정을 받았다. 그러나 밀접접촉자로 분류되면서 자가격리를 이어갈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서지수의 확진으로 각종 예능, 뮤지컬에 출연 중이던 러블리즈 다른 멤버들 역시 활동에 비상이 걸렸다. 

tvN 예능 프로그램 '식스센스2'는 이미주가 자가격리에 들어가면서 예정된 녹화를 취소했다. '식스섹스2' 제작진은 스포티비뉴스에 "미주는 코로나19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2주간 자가격리에 들어가면서 그 기간 동안 촬영 계획은 없다"고 밝혔다. 아직 첫 방송을 시작하지 않았고, 촬영분이 남아 있어 방송 일정에는 차질은 없다.

23일 이미주가 스페셜 DJ로 출연하려던 SBS 라디오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는 개그맨 유민상을 대타로 긴급 투입했다. 김태균은 이날 방송에서 "전날 다급하게 요청했는데도 와줘서 고맙다"고 했다. 

케이는 출연 중인 뮤지컬 '태양의 노래' 공연을 취소했다. 당장 26일부터 공연이 있는 케이는 코로나19 음성 판정을 받더라도 밀접접촉자로 분류돼 자가격리를 해야 한다. 따라서 케이가 자가격리를 끝낼 때까지 다른 배우들이 빈자리를 채울 것으로 보인다. 

유지애가 고정 출연 중인 SBS 라디오 파워FM '배성재의 텐'은 이미 녹음을 마쳐 정상 방송된다. 유지애 역시 이미주와 마찬가지로 음성 판정을 받아 제작진이나 배성재에게 별다른 영향은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러블리즈 서지수. ⓒ스포티비뉴스DB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