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정서희 기자]배우 이하늬가 퉁퉁 부은 눈으로 20대 대통령선거 사전투표를 인증했다.
이하늬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이른 아침 사전투표하니 줄 안서고 빠르게 투표 할 수 있어 좋네요"라는 글과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하늬는 모자를 쓰고 패딩을 입은 채 서울 한남동 사전투표소 앞에서 환하게 웃고 있다. 손등에는 투표 도장이 찍혀 있다. 두툼한 패딩으로 인해 이하늬는 만삭의 몸처럼 보이기도 한다.
이하늬는 또 "퉁퉁 부은 눈이지만 뭔가 마음이 뿌듯. 숙제 빨리 한 느낌. 알랑가몰랑"라는 글을 덧붙였다. 그의 글처럼 이하늬의 눈은 방금 자고 일어난 듯 부어있다.
지난해 11월 종영한 SBS 드라마 '원 더 우먼' 이후 공백기를 갖고 있는 이하늬는 지난해 12월 재미동포 직장인과 결혼했다. 현재 임신 중으로 오는 6월 출산 예정이다. 이다.
관련기사
- 강민경, '아찔' 초미니 입고 자전거를 타네…자랑하고픈 각선미
- [그날, 오늘]데뷔 9년만에 '막영애'로 빛보던 젊은 배우의 안타까운 사망
- 엄태웅♥윤혜진 딸 지온, 생니 3개나 뽑다니 충격 '예상치 못해 죽상'
- '1년째 목요일마다 술 파티' 이수민, 층간 소음에 스트레스 치솟아
- 이다희, 코트 속에 속옷만 입었네…화끈하게 다 보여준 아찔 파격 화보
- 이하늬, 드디어 남편 얼굴 공개했나…유리창에 비친 남성 '눈에 확'
- 채정안, 돼지 얼굴로 변신하나…수세미로 다 가려지는 여신 비주얼
- 유진X성유리, 걸그룹 은퇴해도 요정 파워 엄청나네…생일 선물까지 라이벌 구도
- '지누♥' 임사라의 인생역전…"집에 화장실도 없던 저소득층, 검정고시 출신"
- 차오루, 어느날 갑자기 사라지더니…2년만에 중국서 전한 근황 "다들 보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