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그룹 젝스키스 김재덕의 근황이 공개됐다.
그룹 H.O.T 토니안은 7일 방송된 KBS 쿨 FM '하하의 슈퍼라디오'에 출연해 김재덕의 근황을 전했다.
토니안은 하하가 안부를 묻자 "잘 지내고 있다"라고 했다. 하하는 토니안에게 "항상 '술 한잔 하자'고 했었는데 못 봤다. 이번에 한 잔 하고 술을 끊자"라고 했고, 토니안은 "술은 못 끊을 것 같다. 좋은 기회가 되면 보자. 고깃집으로 초대해달라"고 했다.
이에 하하는 "(김)재덕이도 같이 보자. 재덕이 보고 싶다"라고 했고, 이에 토니안은 "재덕이는 지금 부산에 있다. 가끔 문자 메시지를 주고 받는다"라고 밝혔다.
토니안이 속한 H.O.T.와 김재덕이 속한 젝스키스는 당대 라이벌이었으나, 두 사람은 남다른 우정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두 사람은 약 15년간 함께 살기도 했다.
특히 토니안을 통해 김재덕의 근황이 전해지면서 한때 불거졌던 김재덕 잠적설이 잠재워졌다.
앞서 은지원은 "김재덕이 이번에 다 정리하고 부산에 갔다. 재덕이 요즘 뭐 하는지 모르겠다. 우리가 가봐야 하는 것 아니냐. 어디 사는지도 모르겠다"라고 밝혔다. 또한 은지원과 장수원은 김재덕이 전화를 받지 않는다고 밝혀 그의 잠적설이 제기된 바 있다.
관련기사
- 구혜선, 전남편 안재현에 "비겁해…조롱할 권리 無" 저격
- 홍진경, 결혼 22년 만에 이혼 "원만한 협의"[공식입장]
- [단독]'결혼' 이민우, 2세 임신 겹경사…♥예비신부는 6세 딸 키우는 싱글맘
- 정우성, 子친모 문가비 아닌 연인과 혼인신고…"사적 영역" 선 그은 이유
- 나나 속옷 화보 공개, 하이힐만 신었다...아찔한 파워 워킹
- 패왕색 맞네...현아, 파격 누드 셀프 공개 '헉 소리 나네'
- 박봄, 필터 없는 비주얼 생중계...라이브도 완벽 소화 '시선집중'
- "맘껏 실망하고 욕해…병X" 양동근, 계엄 옹호 목사 행사 참석 논란에 '일갈'
- 제니, 역시 파격적! 몸매 드러나는 란제리 룩 공개
- 'JMS 탈교' 강지섭 "여자 몇명 바쳤나, 남자는 1억↑" 충격 폭로
- 전소미, 시스루에 다 비치는 '핫핑크 비키니'…권은비 빠진 워터밤 적셨다
- '워터밤 여신' 권은비 큰일났다…부산 못가는 이유
- BJ 과즙세연 "나는 걸어다니는 핫이슈…오해의 아이콘"
- 아이브 장원영, 짧아도 너무 짧은 핫팬츠
- '이특 누나' 박인영, 유산 고백 "9주만에 아이 심장 멈춰…우울증 겪기도"('오은영스테이')
- 이창섭 "잠수 이별한 전 연인이 '환연' 출연 제안? 나갈 수 있어"('살롱드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