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 최신애 기자] 블랙핑크 리사가 일본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와 함께한 근황을 전했다.
리사는 15일 개인 계정에 "Still dreaming"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리사는 사카구치 켄타로와 함께 침대에 누운 채 익살스러운 표정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한 함께 양치질을 하는 모습, 포옹하는 모습들이 마치 연인 같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하지만 이는 리사의 첫 정규 앨범인 '얼터 에고'의 수록곡 '드림' 쇼트 필름 촬영 현장인 것으로 알려졌다. 필름에서 사카구치 켄타로는 리사의 옛 연인 역할로 등장했던 터.
한편 리사는 현재 프랑스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모에헤네시의 수장 베르나로 아르노의 넷째 아들인 프레데릭 아르노와 교제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관련기사
- 뉴진스vs어도어, 첫 조정은 실패…민지-다니엘 또 법원 출석
- '처가 단절' 이승기, 백화점 쇼핑하는 근황 공개
- "예식장 취소하면 돼" 에일리, ♥최시훈과 혼전동거 고백…"집은 공동명의"
- 정은혜♥조영남, 2세 계획 "우리 둘다 장애 有..자식도 그럴까봐 걱정"('동상이몽2')[종합]
- 'JMS 탈교' 강지섭 "'여자 몇 명 바쳤냐'고…지인들도 연락 다 끊겨"('오은영스테이')
- "미국사람도 뒤돌아봐" 김태원, 모델 포스 미국사위·딸 첫 공개('조선의 사랑꾼')
- 엑소 출신 타오, ♥쉬이양과 10월 결혼식…루한 참석할까
- '47세에도 갓벽' 하지원, 세월 거스른 미모에 "미쳤다! 너무 예뻐!"
- 패왕색 맞네...현아, 파격 누드 셀프 공개 '헉 소리 나네'
- 구혜선, 전남편 안재현에 "비겁해…조롱할 권리 無" 저격
- 홍진경, 결혼 22년 만에 이혼 "원만한 협의"[공식입장]
- [단독]'결혼' 이민우, 2세 임신 겹경사…♥예비신부는 6세 딸 키우는 싱글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