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빅히트 뮤직의 신예 그룹 코르티스가 데뷔 소감을 밝혔다.
코르티스는 18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쏠트래블홀에서 열린 데뷔 앨범 ‘컬러 아웃사이드 더 라인스’ 쇼케이스에서 “드디어 무대에 서게 돼 영광”이라고 데뷔의 꿈을 이룬 감격을 전했다.
코르티스는 빅히트 뮤직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데뷔 후 6년 만에 론칭하는 보이그룹이다. 팀명은 ‘컬러 아웃사이드 더 라인스(선 밖에 색칠하다)’에서 여섯 글자를 불규칙하게 가져온 것으로, ‘세상이 정한 기준과 규칙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사고한다’라는 뜻을 담고 있다.
특히 코르티스는 방탄소년단, 투모로바이투게더의 동생 그룹으로 일찌감치 K팝신의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멤버 마틴, 제임스는 데뷔 전부터 아일릿의 ‘마그네틱’ 등 하이브 선배들의 히트곡 작업에 참여, K팝 히트곡의 성공에 기여하며 음악 역량을 일찌감치 입증했다.
리더 마틴은 “하이브 선배님들 곡에만 참여하다가 드디어 코르티스라는 이름으로 무대에 서게 돼 영광이다”라고 말했고, 주훈은 “저희 음악 어떻게 들으실지 어떻게 궁금하고 기대된다. 언제나 무대에 재밌게 진심으로 임하겠다”라고 말했다.
건호는 “코르티스로 데뷔한다는 사실이 기대되고 설렌다. 저희만의 색깔을 담아서 저희만의 춤, 노래, 영상을 보여드리겠다”라고 각오를 전했고, 성현은 “꿈이 이뤄졌다는 게 실감난다. 열심히 준비했으니 예쁘게 봐달라”고 말했다. 제임스는 “하이브 선배님 곡과 안무에 마틴과 함께 참여했다. 오늘 코르티스 음악 들려드린다는 생각으로 설렌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했다.
코르티스는 이날 오후 6시 ‘왓 유 원트’를 비롯한 데뷔 앨범 ‘컬러 아웃사이드 더 라인스’를 발표한다.
관련기사
- '49세' 김종국, 직접 결혼 발표 "반쪽 만들었다, 많이 늦었지만 가는 게 다행"[전문]
- '출산 임박' 이하늬, 만삭으로 '애마' 제작발표회 '깜짝 등장'
- 윤민수, 이혼 후에도 전처와 같이 산다…"서류 정리 2달 전에"('미우새')
- '처가 단절' 이승기, 백화점 쇼핑하는 근황 공개
- 빌 게이츠, 유재석 만난다…'유퀴즈' 전격 출연 결정[공식]
- 유승준, 계속된 입국 거부에 "너넨 약속 다 지키고 사냐? 네가 뭔데 날 판단"
- "예식장 취소하면 돼" 에일리, ♥최시훈과 혼전동거 고백…"집은 공동명의"
- 정은혜♥조영남, 2세 계획 "우리 둘다 장애 有..자식도 그럴까봐 걱정"('동상이몽2')[종합]
- 'JMS 탈교' 강지섭 "'여자 몇 명 바쳤냐'고…지인들도 연락 다 끊겨"('오은영스테이')
- "미국사람도 뒤돌아봐" 김태원, 모델 포스 미국사위·딸 첫 공개('조선의 사랑꾼')
- 엑소 출신 타오, ♥쉬이양과 10월 결혼식…루한 참석할까
- '47세에도 갓벽' 하지원, 세월 거스른 미모에 "미쳤다! 너무 예뻐!"
- 패왕색 맞네...현아, 파격 누드 셀프 공개 '헉 소리 나네'
- 구혜선, 전남편 안재현에 "비겁해…조롱할 권리 無" 저격
- 홍진경, 결혼 22년 만에 이혼 "원만한 협의"[공식입장]
- [단독]'결혼' 이민우, 2세 임신 겹경사…♥예비신부는 6세 딸 키우는 싱글맘